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10 및 아이허브 추천코드 CJZ160 쓰고 할인받으세요

아이허브 추천제품 중 인기순위 차례대로 알려드려요..2015년 2월에도 아이허브 추천제품 설명 참고하세요.

 

참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계시는 아이허브 ~ 이제 아이허브에 대해 알고 싶고 구매예정이신분들은 잘 살펴보세요.

우선 2월에도 아이허브 추천코드를 입력하시고 첫구매 하시면 최대 10$ 할인이 된다는 사실~ 미리 알아두시고요..

물론 아이허브 첫구매 할인은 아이허브 추천코드만 넣으면 언제라도 할인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자..그럼..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10 보시기전에 아이허브 구매방법 잠시 보시고 가실께요..

 

2015년 아이허브 주문방법 간단정리 및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제품 보기

 

               아이허브 추천코드 CJZ160 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그럼 이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 품목을 보도록 할께요..

남들 다 아는 베스트 제품은 아이허브 베스트 제품 코너에서 알아보세요..아래 링크 따라가심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 추천코드를 사용해 구매하신 제품들중에 베스트10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지난 1월 한달 기준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 10 이랍니다.


 

다들 예상은 하셨겠지만,역시나 아이허브 추천제품 중 제일 많은 구매를 보인것은 바로 아이허브 귤젤리입니다.

우선 아이허브 귤젤리 상큼한 사진 한장 볼까요?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Rainbow Light, 거미 비타민 C 슬라이스, 톡 쏘는 오렌지 맛, 90 거미즈 이랍니다.

일단 비타민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이거 많이 구매하시는 이유가 있겠죠?

 

아이허브 귤젤리의 장점은 정말로 먹기 편하고 맛난다는 것이예요..사실 이 제품외에도 몇종류의 비타민제나 영양제를

구매했었는데,아이허브 귤젤리 처럼 먹기 편하고 맛있는것은 없는것 같아요..

 

이런 장점 외에도 비타민을 같이 섭취할수 있으니 더 이상 말이 필요없겠죠?

 

아이허브 귤젤리 제품리뷰는 [귤젤리 제품리뷰 보러가기] 에서 확인하세요.

 


두번째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진 제품은 아이허브 유산균 제품입니다.

Jarrow Formulas, 자로우-도필루스 EPS, 120 캡슐 인데요..제로우포뮬러로 불리고 있었는데..아이허브에서는 자로우도필루스라고

표시가 되어있네요..

 

 

아이허브 유산균 제품중에 단연 베스트 제품이고요..

캡슐당 50억마리의 유산균이 있다는 제품설명이 있죠..

많은 분들이 변비와 장에 도움을 주고자 제품 구매를 하고 계시고 있는듯 하고,제품리뷰 역시 좋은글이 다수네요..

 

역시나 글루텐미포함 제품이고요..캡슐 형태이며 하루 4번까지 먹을수 있고,공복에 먹기를 권장하고 있는 제품이예요..

이 제품은 제품 리뷰를 한번씩 보시고 구매여부를 판단해보세요..

 

워낙 잘 알려진 제품이라서 짧게 설명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아이허브 유산균 제품리뷰는 [제로우포뮬러 유산균 제품 리뷰보러가기] 에서 확인하세요.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 세번째 제품은 Yummy Earth, 과일 스낵, 바나나, 체리, 복숭아 & 딸기, 5봉지, 각 0.7 oz (19.8 g)

아이들 줄려고 샀다가 어른이 내가 더 잘먹게 된 젤리 제품이예요..

 

 

야미얼스 사탕을 처음 구매하고 난후에 만족해서 야미얼스 제품을 보다가 젤리 이것도 괜찮다는 글을 보고 구매한 제품인데요..

벌써 몇번을 구매해서 먹었는지 모를 만큼 매번 재구매해서 먹는 제품이네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듯이 제가 구매한 제품은 5개 작은 봉지가 들어있는 제품이고요..

역시 위의 사진처럼 봉지를 뜯으면 작은 젤리 제품이 나온답니다.처음 맛은 약간 어색한 느낌이 드실거예요..

그런데..몇개 먹다보면 그 맛에 중독되어 버릴만큼 맛난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지만,어른도 좋아할수 밖에 없는 맛~ 거기다가 비타민c 까지 ~

 

사실 그렇게 많은 양이 들어있는게 아니라서 매번 아쉬운게 사실이랍니다.제품 자체로 보자면 이 제품은 약간 비싸다는느낌이랍니다.

그러나 맛나는 젤리에 비타민까지 ..그리고 믿을수 있는 아이허브 제품이니까..괜찮다고 생각하고 재구매하는 제품이랍니다.

 

아이허브 젤리 제품리뷰는 [아이허브 야미얼스 젤리 제품 리뷰보러가기]에서 확인하세요.

 


 

 

그 다음 제품은 샴푸입니다.아이허브 샴푸중에 이 제품을 빼 놓을수 없죠..

Avalon Organics, 바이오틴 B-컴플렉스 테라피, 모발 강화, 14 fl oz (414 ml)

 

 

얼마전에 샴푸에 들어간 있는 성분때문에 떠들석 했던거 기억하세요? 파라벤때문에 그랬었죠..

아이허브 샴푸 아발론 오가닉 제품은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은 천연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저도 구매를 했고 지금까지 써 오고 있답니다.매번 글에 남기지만 거품 문제는 조금 있었는데,

한번쓸때 조금 양을 많이 쓰니 해결되더라고요..

그리고 저한테는 비듬쪽에 효과를 봤지만,그 외는 잘 느끼지 못하고 있답니다.사람마다 다 다른가 봐요..

 

이 제품도 리뷰 보시면 구매여부를 결정하시는데 많은 도움을 되실거예요..

 

아이허브 삼퓨 제품리뷰는 [아이허브 아발론 오가닉 샴푸 제품리뷰보러가기]에서 확인하세요.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10 중에 이제 5번째 제품입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키즈, 씹어먹는 유산균 체리향, Ages 2-12, 30 정 인데요..어린이 유산균이라고 보시면 되요..

 

 

이 제품은 하루 한번씩 섭취하는 제품이고요..2~12세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달콤한 천연 체리맛이고 30억마리의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다고 설명되어 있답니다.

 

건강보조식품으로 엄마들이 아이들을 위해서 많이 구매하시는 듯 해요..

사실 효과는 눈으로 확인할수 없어서 어떤지 모르겠지만, 예방 차원에서 많이들 구매하고 계신 제품인듯 해요..

자세한 제품 설명 및 리뷰내용은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아이허브 유산균 제품 리뷰는 [Nature's Way, Primadophilus, 키즈, 씹어먹는 유산균 체리향 제품리뷰보러가기]에서 확인하세요.

 


 

이번에 설명드릴 제품은 오메가3 입니다.아이허브 오메가3 제품중에 현재 많이들 구매하시는 제품이죠..

Now Foods, 오메가-3, 심장 혈관 지원, 200 소프트젤

 

 

기존에 구매하던 오메가3 제품에서 갈아탄 제품이랍니다.

이유는 통관금지 때문이었고요..많은 분들이 저와 같을겁니다.아이허브 오메가3 제품 좋은게 있었는데..통관금지 떄문에

이걸로 갈아탔는데...부모님은 그래도 예전께 좋다고 하십니다.물론 이 제품도 꾸준히 드시고 계시긴 해요..

 

그래서 다음 재구매는 고민중이지만,이 제품을 대체할 제품이 마땅히 없는거 같아서,어쩔수 없이 재구매 할듯 해요..

부모님이 예전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크셨기에 이 제품은 아직까지 그저 그런듯 느끼시나 봐요..

 

좀더 두고 볼 예정이랍니다.아참..약 크기는 조금 작아요..예전구매했던 제품보다요..

제품리뷰들 한번씩 확인해보세요.

 

아이허브 영양제 제품리뷰는 [아이허브 오메가3 제품 리뷰보러가기] 에서 확인하세요.

 


7번째 소개해 드릴 아이허브 추천제품은 바로 잼입니다.아이허브 잼 먹어보셨나요? 맛나요..

St. Dalfour, 와일드 블루베리, 디럭스 와일드 블루베리 잼, 10 oz (284 g) 요 제품인데요..

 

 

흔한 말로 안먹어봤으면 말을 말어~ 라는 표현을 쓸수 있을 정도로 맛나는 잼입니다.

아이허브 블루베리잼은 위와 같은 모양인데요..뚜껑을 따고 보면 맨위부분에는 알갱이 같은 것들이 있답니다.

 

음..처음에는 잘 갈아진(?)잼을 생각했었는데..알갱이가 있어서 당황했죠..

그런데..이게 이상해요..조금씩 먹다 보니깐..맛에 중독되어서 거의 한통 가까이 혼자 다 먹었다는..

물론 잼만 먹는게 아니고..당연히 빵에 발라서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딱 맛는 아이허브 샹달프 블루베리 잼 입니다.

아참..잼은 먹어봐서 이번에는 딸기 잼으로 구매했으니,아이허브 딸기잼도 다음에 후기를 남기도록 할께요..

 

아이허브 잼 제품 리뷰는 [아이허브 샹달프 블루베리잼 리뷰 보러가기] 에서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그 다음 제품은 너무나도 맛있는 누구나 좋아하는 초콜릿 입니다.

아이허브 초콜릿 제품도 아이허브 귤젤리 처럼 여름에는 구매가 불가능하고요..

수량이 부족한지 중간중간 제고부족이 뜨곤 합니다.그래서 봄에 먹고 여름에는 못먹었고..

아이허브에서 주문하려고 하면 제고부족뜨고..그래서 못시켰었는데..이번에는 운좋게 시켜서 다시 먹게 되었네요..

그런데..역시 바로 배속으로 ~~ 봉주 개봉하면 참을수가 없어요..다 먹어야 되는거죠~

 

 

아이허브 초콜렛중에 제일 맛나는 거 맞고요..다만 소금성분이 있어 짜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개인적인 차이인듯 해요..저는 좀 짭잘하게 느껴지긴 하는데..이게 소금맛인지 초콜렛이 진해서 그런거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이 제품은 리뷰를 잘 살펴보세요..예전에는 않좋은 일이 있었는지 안좋은 리뷰도 있더라고요..

허나 저는 100% 만족한 제품이라서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누군가의 눈치를 보긴하겠지만요...

 

아이허브 초콜릿 제품리뷰는 [아이허브 초콜렛 제품 리뷰보러가기]에서 확인하세요.

 


휴...이제 2개 남았네요..사진 포토샵 작업하고 글 남기고 링크만들고 걸고..무려 몇시간이나 걸리네요..이거쓰는데..

9번째 추천제품은 ChildLife, 이센셜즈, 마그네슘 함유 액상 칼슘, 천연 오렌지 향, 16액량 온스(474 ml) 입니다.

 

이 제품은 어린이 영양제로 아시면 되는데요.. 액상으로되어 있고

마그네슘이 함유된 액상 칼슘 이라서 그런지 어린유아들이 많이 먹고 있나봅니다.

 

칼슘이 뼈와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그런 관점에서 어린이 영양제로 생각하시면 되고요,

딱히 건강보조식품들은 먹는다고 확~ 티가 나지는 않잖아요..

그래도 우리아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길 바라면서 먹이게 되는 영양제랍니다.

 

 6개월부터 12세까지 먹을수 있고,복용량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제품리뷰는 [아이허브 이센셜즈 마그네슘함유 액상 칼슘 제품 리뷰보러가기]에서 확인하세요.

 


대망의 마지막 10번째 아이허브 추천제품은 바로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제품이에요..

Nature's Way, 프리마도필러스 키즈, 오렌지 맛 츄어블, 30 정 - 요 제품인데요..어린이 들이 먹는 유산균이랍니다.

 

 

위에서 보셨겠지만 베스트 제품 5위가 같은 회사의 비슷한 제품명이고 맛만 오렌지와 체리향이 다르답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오렌지맛과 체리향으로 나뉘어 구매하고 계신듯 보여요..

두 제품 구매수를 합치면 베스트 3위로 올라간답니다..많이 구매하고 계신거죠..

 

역시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으로 변비에 좋다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인듯 보이고요..

그게 아니더라도 유산균이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서 그런 측면에서도 구매하시는듯 하네요..

 

제품 리뷰를 보면 변비에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잘 모르겠다는 분들도 계시니,

직접 사용해서 확인해야 알수 있을듯 보이네요..제품리뷰 차근히 확인해보세요.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제품 리뷰는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프라마도피러스 키즈 제품 리뷰보러가기]에서 확인하세요.

 


 

결론적으로 지난 한달 구매목록을 살펴보니 역시나 비타민,영양제,먹거리가 주를 이뤘네요..

다음글에는 흔히 보기힘든,즉 블로그를 둘러봐도 몇개의 리뷰밖에 없는 제품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생소한(?) 제품들을 모아모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더 많은 제품설명은 아래 이전글에서 확인하세요.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 한글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추천코드는 저의 코드[CJZ160]를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을 아래 이전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

 

- 2015년 아이허브 주문방법 간단정리 및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제품 보기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안내 및 실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 베스트 [ 아이허브 유산균 귤젤리 비타민 영양제 세제 오메가3 ]

 

- 아이허브 12월 아이허브 추천 주문 제품 도착 [아이허브 치약 아이허브 세제 및 먹거리 설명]

 

-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무료배송에 10% 할인까지..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 알려드려요

 

-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정리 [아이허브 귤젤리 초콜릿 등 먹거리와 카브인터셉트3 그리고 아이허브 인기제품]

 

- 아이허브 추천제품 [어린이 샴푸 바스 /바디로션/아이허브 먹거리]인

 

-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 제로우포뮬라 유산균 ]

 

 - 아이허브 5월 프로모션 상세설명 및 아이허브 추천제품 설명[ 아이허브 시어버터 핸드크림 외...]

 

 - 아이허브 추천제품 및 아이허브 6월 프로모션 [ 아이허브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등등]

 

 -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및 아이허브 추천제품 [ 아이허브 화장품 추천 / 아이허브 호호바오일 /아이허브 아발론 오가닉 샴푸]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