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  제로우포뮬라 유산균 ]

장건강에 좋다는 프로바이오틱스..과연 어떤 유산균일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아이허브 첫 구매시 할인은 꼭 챙기도록 하세요.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제품은 제로우포뮬라 유산균입니다.한마디로 인기제품입니다.많이들 사용하시고 계시다는 것이죠..

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인 제로우포뮬라 유산균을 알아보기전에..

먼저..도대체 프로바이오틱스가 무엇이기에...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말하는것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허브 3월 프로모션 및 자세한 가입방법을 먼저 알려드릴께요.

  

 

2014년 3월 [프로모션은 매월 변동될수 있어요-2월과 동일]

 

 첫구매 할인            : 40$ 미만 이면 5$ 할인

[추천코드입력시]     : 40$ 이상 이면 10$ 할인

 

 60$ 이상 구매시 5% 추가 할인

 60$ 이상 구매시 택배비 무료

 

2월말에 구매금액의 10% 행사가 있었는데 종료되었답니다. 

 

 추천부탁드려요

 

 

아이허브 구매 상세설명은 이전글을 참고하세요.

[해외직구] -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상세설명 [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주문방법 /아이허브 추천코드 아이허브 추천제품]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란

 적당량을 섭취했을 때 인체에 이로움을 주는 살아있는 미생물을 총칭하는 말로 우리 몸에 유익(有益)을 주는 균(菌)을 말합니다.

 

 

유산균은 김치나 치즈등의 발효 식품 섭취를 통해 증식이 가능합니다.그렇지만 건강보조식품으로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죠...

 

사실 임상적으로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되고 사람들이 건강보조식품을 이용하면서 알려진것인데,

유산균의 항앙작용이나 콜레스테롤 저하, 변비개선 등의 연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필히 아셔야 할것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보조식품이므로 오남용이나 무조건 적인 효능을 바라는것은 금물입니다.

 

사실 아이허브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산균 제품은 장 건강이 안좋은 분들이 많이 구매하시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차이가 분명히 있기에 좋고 나쁨은 본인이 복용하기 전에는 알수 없습니다.꼭 유념하세요.

꼭 아셔야할 사항은 아이허브에도 나와 있지만 건강보조식품이라는것입니다.

 

 제품은 진단, 혹은 질병치료 목적으로 제작된 의료약품이 아닙니다.

미국 식약청의 의약품으로써 검증이되지않은 건강보조식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 아이허브에 나와 있는 글입니다.

 

 

 

 

 

자..그럼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 제로우포뮬라 유산균 제품에 대해 알아볼까요?

 

 

 

 

위의 제품인데요...가격은 원화로 3만원이 조금 안되네요...

아이허브 인기제품 3위정도하는 제품입니다.순위야 시간이 지나면 바뀌겠지만요..

 

자 여기서 아래 사진을 보시면 글루텐 무첨가 표시가 보입니다.

저도 먼지 몰랐는데,글루텐이 두통을 유발할수 있다고 합니다.일종의 알레르기 반응처럼 글루텐에 반응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네요.

그 사람들을 위해서 인지 제로우포뮬라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글루틴이 무첨가 입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내용물은 캡슐 형태입니다.

그리고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하며,캡슐당 50억 유산균이 있다고 하고요.이 말은 아이허브 제품요약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요약과 그 외 제품에 대한 설명은 아이허브 본 사이트에 가서 보도록 하세요.

다 적으면 제가 약장사가 되는거 같아서 자세한 내용은 아이허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는 각 제품설명 아래 리뷰를 볼수 있는 아이콘이 있습니다.제품 구매전에 리뷰는 한번씩 꼭 보도록 하세요.

물론 모두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이지만,그래도 어느정도 참작은 하실수 있을거예요..

 

 

 

 

 

글 마무리를 지면서 제 아이허브 추천코드 사용 부탁드릴께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