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10월 프로모션 및 아이허브 추천제품  [어린이 샴푸 바스 /바디로션/아이허브 먹거리] 아이허브 주스페셜 40$ 이상주문 10%할인

2014년 10월의 아이허브 구매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아이허브 직구를 위해서는 매달 그리도 매주 변동이 있는 아이허브 프로모션을 알고 구매하시면 비용절약할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자..그럼 아이허브 10월 프로모션과 주스페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제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아이허브는 거의 연중 비슷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1.신규가입자 첫구매시 40$ 이상구매시 10$할인과 40$ 미만구매시 5$ 할인

2.60$ 이상구매시 5% 할인 <--때로는 안할때도 있고요..

3.우체국택배 무료 <-- 일년으로 따지면 1/3 혹은 6개월정도 특정금액이상구매시[40$ 혹은 60$]

 

요렇게 3개중에 첫구매 할인은 연중프로모션이고,나머지 두개는 시기에따라 변동이 있답니다.

 

 2014년 10월의 아이허브 프로모션 내용은 위 그림과 같답니다.


1.첫구매 할인   2.60$ 이상 5% 할인   3.우체국택배 약4$ 그런데..주스페셜을 이용하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이허브 주스페셜은 말그대로 기간을 정해놓은 프로모션인데요... 10월 15일까지 주문시 적용됩니다.

즉,60$ 이상구매시 5% 할인이 주스페셜 기간에는 40$ 이상에 대해 모두 10% 할인이 된다는것이죠..[ 중복할인은 안된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40$ 이상 구매시 우체국택배 할인이랑 거의 비슷하게 되니,우체국택배 무료라고 봐도 무방하겠죠?

40$ 이상 구매와 첫구매를 동시에 적용한다면 할인이 엄청나겠네요..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할인적용을 해 봤습니다.할인적용문구와 금액 보이시죠?

이런식으로 구매하시면 되고요..

 

 

아이허브 구매방법은 개인통관고유부호까지 깔끔히 정리한 아래 이전글에서 확인하실수 있어요.

 아이허브 개인통관 고유부호 만들기 외에 아이허브 주문방법 & 아이허브 구매가이드는 아래 이전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해외직구] - 아이허브 9월 프로모션과 아이허브 추천제품 및 아이허브 인기제품 목록 깔끔정리 보러오세요

[해외직구] - 아이허브 주문방법 최신판 [아이허브 개인통관고유부호 까지 쉽게정리] 및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 모음

 

 

그럼 이번에는 아이허브 추천제품 중에 아이허브 어린이 샴푸 바스 와 어른용 아이허브 바디로션 그리고 아이허브먹거리 알아볼께요..


 

 

우선 아이가 쓰고 있는 아이허브 에브리데이 시어 샴푸앤 바디워시 입니다.

아마 샴푸에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다는 뉴스를 보신적이 있을실거예요...사실 어른들이야 그냥 써도 뭐...그렇지만..

아이들은 걱정할수 밖에 없죠..

 

다들 아시다시피 아이허브 제품들은 모두 천연제품들이죠.. 이 제품의 설명을 보면,

 

•공정무역을 통해 공급받은 쉐어버터
•자연분해가 가능한 성분
•동물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글루텐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재정제없이 수작업으로 제품 제작
•파라벤 무첨가
•SLS무첨가
•인공향 무첨가
•공정한 세상을 위하여- 공정무역 인증제품
•54% 성분을 공정무역 원료로 만듭니다

 

뭐...요런게 설명되어 있어요..

 

제품을 직접 써보고 난 평가를 하자면,

일단 냄새는 향기가 좀 나긴 하는데요..아주 민감한 사람 아니면 넘길수 있는 정도의 향이에요..

그리고 다른건 모르겠는데..거품을 내는게 좀 힘들어요..거품내는 방법을 잘 몰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좀 오랜시간을 노력(?)해야

거품이 많이 납니다.이건 계속 사용하면서 경험을 늘려가면서 거품내는 법은 터득해야 할듯 하네요..

 

그 외에는 사실 아무 걱정없이 쓰고 있답니다.우선 계면활성제만 없는것도 어디겠어요..


 

 

 

 

 

이번에는 아비노  베이비 워시 샴푸와 아비노 베이비 로션을 소개해 볼께요..

위에 소개한 아이허브 에브리데이 시어 샴푸 바디워시 제품을 쓰고 있는데요..이것하고 아비노 제품이랑 어떤것을 쓸가 고민했었거든요..

에브리데이 제품 구매할때 아비노제품이 품절이라서 우선 에브리데이 제품을 사서 쓰고 있는 상태고요..

반쯤 쓴 상태라서 떨어지면 아비노 제품도 한번 사용해보기 위해 아비노 제품 두개를 같이 구매해 보았습니다.

 

 

 

우선 아비노 베이비워시 샴푸 제품입니다.

 

역시 거품 부분에 대해서는 잘난다..아니다 라는 의견이 있는듯해요..

거품은 잘 내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닌분들도 계시는듯..

 

향기는 대체로 좋다는 평가가 지배적이고요..

 

제품설명에는 천연 귀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되어 있는데요..

자세한 제품설명은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가격대비 용량은 적당하다고 보시면 되고요..

 

샴푸와 바디 한꺼번에 뚝딱..

 

 

제품리뷰는 이곳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 ttp://kr.iherb.com/product-reviews/aveeno-baby-wash-shampoo-lightly-scented

 

 


 

 

Aveeno, 베이비, 매일 모이스쳐 로션, 무향기, 18 fl oz (532 ml)

 

이 제품은 입고되면 금세 품절되어 버리는 상품인가봐요..

품절이어서 못 사다가 2주전쯤 구매했는데..지금 보니 또 품절이네요..

 

제품평은 정말 좋아요..부드럽고 촉촉한게 이제품을 계속 쓰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네요..

끈적임도 덜하고 가격대비 용량은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사실 이런유의 제품은 직접써 보지 않으면 알수가 없죠..

 

국내에서도 이 제품은 구매가 가능하실거예요..

가격차이는 물론 나겠죠?

 

 

 

자세한 제품리뷰는 이곳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 ttp://kr.iherb.com/product-reviews/aveeno-baby-daily-moisture-lotion-fragrance-free

 


 

 자..이제 아이허브 먹거리를 알아볼까요?

 

     제품 보러가기 --->  Yummy Earth, 과일 스낵, 바나나, 체리, 복숭아 & 딸기, 5봉지, 각 0.7 oz (19.8 g)

 

우선 아이허브 야미얼스 오가닉 젤리 즉,아이허브 젤리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재구매해서 먹을 정도로 맛나게 먹은 제품이예요..

 

첫 구매했을때는 이거 뭔맛? 했는데..이게 큰 제품 봉투안에 위의 사진처럼 5개의 소포장이 있어요..

사실 양은 좀 적은편이고요..처음 몇개 먹을때는 그저 그랬는데..먹다보니 중독 되었는지 맛나서 금방 다 먹고 다음주문때 재주문..

재주문해서 받아서 바로 다 먹음...다음에는 좀더 많이 주문할 생각입니다.

 

각 젤리 모양마다 냄새와 식감이 차이가 있을텐데요..개인적으로는 향기나 식감 다 똑같다고 느껴진다는... 제가 무감각인듯...

 

이제품은 자신있게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허브 먹거리 상품이랍니다.

 

 


 

    제품보러가기 -->  Stacy's, 피타칩, 심플리 네이크드, 나씽 밧 시 솔트, 8 온스 (226.8 그램)

 

이 제품은 그냥 칩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아이허브 제품 특성상 그렇게 확 맛나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역시 자꾸 먹어보니 어떤 맛이 느껴졌는데..우리가 많이 먹어본 츄러스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먹거리 상품중에서  만족한 먹거리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봉투에 비해 양은 그리 많지 않은 편이나,국내 제품과 비교하면 그래도 조금은 더 들어있는듯 해요..

 


오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다음에 더 좋은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 한글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추천코드는 저의 코드[CJZ160]를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을 아래 이전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

 

 -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 제로우포뮬라 유산균 ]

 

 - 아이허브 5월 프로모션 상세설명 및 아이허브 추천제품 설명[ 아이허브 시어버터 핸드크림 외...]

 

 - 아이허브 추천제품 및 아이허브 6월 프로모션 [ 아이허브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등등]

 

 -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및 아이허브 추천제품 [ 아이허브 화장품 추천 / 아이허브 호호바오일 /아이허브 아발론 오가닉 샴푸]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