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맨유 샬케04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2:0 긱스골 루니골/박지성 선발

4월 27일 새벽 열린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맨유 샬케04 경기에 박지성 선수가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나니가 벤치로 물러나고 박지성이 선발로 나왔습니다.2경기 연속 결장했던 박지성이기에 챔스4강전에 선발로 나올

가능성이 많았는데..역시 박지성 선발로 나왔습니다.

맨유 샬케04 하이라이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전반전은 맨유의 공세에 샬케04 가 수비하기에 바빴습니다.

물론 샬케04 로이어 골키퍼의 눈부신 선방으로 인해 챔피언스리그 4강 맨유 샬케 전반전은 0:0 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전반전 상황을 살펴볼까요?


우선 박지성 선수가 전반 5분께 결정적인 찬스를 얻고 슛을 날렸지만 아깝게 실패합니다.


박지성 선수는 13분께 치차리토에게 기막힌 패스를 찔러 주었지만 치차리토가 골을 넣지는 못합니다.

이날 전반전까지  치차리토는 많은 찬스를 만들었지만 끝내 골로 연결시키지는 못했습니다.


맨유 샬케04 경기 전반전만 보고 있자면 ,mbc 해설자가 애기 했듯이 근래 볼터치가 가장 많은 경기인듯 보입니다.

그만큼 이번 경기는 박지성의 활약이 두드려진 경기라 할수 있겠습니다.


전반 막판에 긱스에게 결정적인 찬스가 나오지만,역시 샬케04의 골키퍼 노이어의 선방에 막히고 맙니다.

맨유 퍼거슨감독이 이 골키퍼를 노리고 있다고 하니,다음시즌에 맨유 유니폼을 입을지 궁금해지네요.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맨유 샬케04 후반전 하이라이트

후반전 초반은 맨유와 샬케04가 지리한 공방전으로 전개되었습니다.화면에 퍼거슨감독의 모습이 잠깐 지나갑니다.

작전지시를 하는 퍼거슨 감독의 모습이 지나간후 골이 나옵니다.


66분경 최고노장 긱스이 골이 터집니다.루니의 감각적인 패스를 이어 받은 긱스가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킵니다.


그리고 약 3분뒤에 루니의 골이 터지면서 맨유가 샬케04를 2:0으로 앞서가게 됩니다.

잘 버티던 샬케04는 연속골을 먹으며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연속골이 터진후 퍼거슨 감독은 교체 카드를 사용합니다.

72분경 퍼거슨감독은 치차리토를 안데르손과 바꿔주고 ,박지성은 스콜스와 교체됩니다.

박지성은 오늘 약 9k 정도 뛰었다고 하네요.


결국 경기는 맨유가 샬케를 2:0 으로 이기면서 끝이났습니다.챔스 4강 2차전은 맨유의 홈에서 열리게 되는데..

2:0 으로 원정에서 승리가 맨유가 많이 유리해 보입니다.

                                       [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맨유 샬케04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
                                    Get Microsoft Silverligh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mbc sports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