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구자철 도움 ,박지성 풀타임 평점 7 [맨유 에버튼],첼시 아스날[반페르시 헤트트릭, 박주영결장],지동원결장

토요일 8시부터 시작된 EPL 때문에 1시가 다되어가는 시간까지 축구만 쭉 봤네요.

우선 8시부터 시작된 맨유 에버튼 경기에는 박지성 선수가 선발출전해 풀타임 활약을 펼쳤습니다.

경기시작 30분전에 박지성 선수 선발 출장 소식을 듣고 쾌재를 불렀습니다.오늘의 활약을 기대하면서 말이죠.

이날 풀타임 활약을 한 박지성 평점은 7점..더 많은 선발기회를 주어야 한다는 기사도 나왔다고 하네요.

명불허전 역시 박지성은 대단했습니다.비록 공격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지만,완급조절이나 수비가담력,그리고

지칠줄 모르는 체력으로 이곳저곳을 누비는 박지성의 왕성한 활동량은 칭찬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요.


맨유 에버튼 경기 하이라이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음에서 검색하시면 보실수 있어요] 역시 치차리토 입니다.

치차리토 정말 골 감각은 대단히 뛰어난 선수임이 분명합니다.사실 오늘 선발진이 웰백에 루니에 치차리토까지..

이 세명을 한번에 선발에 넣은것은 제 기억으로는 처음인듯 한데..(언제 있었나요? 기억이 안나네요)

시즌 초반만해도 치차리토가 부상여파로 웰백에게 밀려서 잘 나오지 못했던 치차리토인데..퍼기경이 오늘은

이셋을 같이 묶어서 선발로 내보냈는데,역시 치차리토가 골을 넣어주면서 해결사 역활을 했네요.

 


사실 박지성은 전반 2분이 채 되지않은 상황에서 웰백의 패스를 받아 슛을 시도했지만 아깝게 골키퍼 정면으로 

가버려 득점에 실패했습니다.골대로 달려들어가던 박지성이 웰백이 자신에게 패스할 것이라고 생각지 못했던 

모양입니다.전진하다가 갑자기 공이 오니 순간적으로 공을 쳐내긴 했는데,골키퍼 정면으로 가버린것이죠..

오늘 경기에서 박지성은 정말 안정된 기량을 보여주었습니다.퍼기경이 앞으로 박지성을 중용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또 다른 해외축구 소식은 구자철 도움 소식입니다.

11-12 분데스리가 11R 볼프스부르크 vs 헤르타 베를린 전에 후반 교체출전한 구차철 도움기록이 .. 뭐..썩 잘해서

도움을 기록한것은 아닙니다.

볼프스의 일본선수가 프리킥 찬스를 얻어냈고,구자철이 공을 살짜 미러주고,팀 동료가 골을 성공시켜 도움을 기록

하게 된 것입니다.실제 이날 구차철은 별달리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구차철은 도움을 기록하기라도 했는데,칼링컵에서 역전 결승골을 터트리며 EPL 데뷔 무대를 기다렸던,박주영은 결장

했습니다.박주영이 결장한 가운데 첼시 아스날 전은 팽팽하게 진행되었는데,결국에는 아스날이 첼시를 5:3 으로

완파했습니다.물론 후반 3:2로 아스날이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공격수인 박주영의 출장은 힘들어 보였지만,

후반 35분경 첼시의 동점골이 터지고 3:3 을 이루자 혹시나 박주영이 출전할까? 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역시나였네요.

첼시 아스날 경기는 3:3 의 팽팽한 접전을 이루던 후반 40분경 존테리의 어이없는 꽈당(?)으로 단독찬스를 얻은

반페르시가 골을 성공시켜 4:3의 리드로 진행되다가 종료직전 반페르시의 헤트트릭 골인 3번째 골이 터지면서

결국 5:3으로 아스날이 첼시를 격파했습니다.박주영 정말 EPL 데뷔하기 어렵네요..그렇게 보면 박지성이 얼마나

대단한지 자꾸자꾸 느끼게 된답니다.



아..그리고 선덜랜드의 지동원도 결국 선덜랜드 아스톤빌라전에 출전하지 못했네요.선덜랜드 선수 2명이

부상을 당하는 바람에 지동원카드를 쓸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 지동원은 나오지 못했습니다.

선덜랜드 아스톤빌라 경기 결과는 2:2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올해 EPL 시청은 박지성이 선발로 출전할 맨유 경기와 내년 복귀할 이청용을 기다려 봐야 겠네요.

박주영과 지동원은 거의 보기 힘들듯 하네요.지동원은 그나마 교체출전으로 볼수 있을듯 하고,교체출전해서

잘하면 선발까지 노릴수 있을듯 한데,박주영은 정말 미래가 불확실한듯 보이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