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 gsl8강 진출 이윤열과 8강에서 맞붙다. 임요환이 gsl 8강에 진출했다. 이미 진출한 이윤열과 8강 대결이 확정됐다.

임요환 이윤열 경기는 빅매치로 결승에서 맞붙어야 하는 선수들이 8강에서 붙게돼 조금 아쉽기도 하다.

임요환은 29일 열린 스타크래프트2 시즌 2 gsl 16강 경기에서 중국의 따이이를 이기고 8강에 진출했다.

무실세트로 8강에 올라갔다는것 또한 흥미롭다.아직 선수층이 두껍지 않아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스타1에서는 보기 힘든

무실세트 8강 진출을 이뤘기 때문이다.

                                                                               [곰tv 방송화면 캡쳐]

이윤열과의 경기에서도 무실세트 4강을 이룰지는 미지수지만...사실 이윤열도 만만치 않은 상대라서 2:1 정도로 한쪽이 승리할 것이라 본다.

임요환 이윤열 의 레전트 메치 성사로 곰tv와 소니에릭슨 은 함박웃음을 터뜨리고 있을 것이다.

tv채널에서 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지만..안되는건 안되는거니까...곰tv 로...

임요환의 8강 진출 경기에 역시 빠질수 없는 한사람...임요환의 그녀 김가연 씨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정말 김가연 동안은 동안이야...임요환 김가연 둘이 이렇게 될줄 누가 알았겠냐구..ㅎㅎ..잘 되길 바라는 마음이고..

                                                                              [곰tv 방송화면 캡쳐]

임요환이 gsl 8강 진출하면서 cord s (코드 s)를 부여 받았는데...이 코드s 의 뜻은 대략 이렇다.

오픈시즌 2인 gsl 이 제3시즌까지 진행한후에 각 시즌별로 상위 8명 ( 중복되면 8강에 못든 선수중 포인트 순위로 공석을 채움) 씩 뽑아

총 24명에게 내년에 일정이상의 성적을 낼 경우 월급을 주는 것을 말한다. 월급 줄테니 경기 재밌게 해라..라는 뜻...

코드s - 총 24명  코드 a  - 총 64명 (33위~96위)

코드 s의 하위 8명과 코드a 의 상위 8명은 승격/강등 전을 통해 자리가 바뀌게 된다.

그러니 임요환은 일단 8강까지만 가면 내년에 승격/강등 걱정은 안해도 된다는것이다.

임요환은 8강 진출후 인터뷰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질줄 알았는데..이겨서 다행이다.

스타2에서 선구자의 길로 가기 위해 GSL로 뛰어 들었는데 현재까지 길이 잘 닦아지는것 같다고 했다던데...선구자..스타1에서도 그랬고

이제 gsl 스타 2에서도 꼭 선구자가 되길 바란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곰TV 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