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토트넘 하일라이트 [동영상 有] 웰백 골,안데르손 골,루니골 / 박지성 교체출전 아스널전 대비일까?

맨유 토트넘 전에 박지성이 나올것을 예상하고 어제 초저녁부터 밤을 자기 시작해 경기시간에 맞춰 잠에서 깨어났네요.

그런데..박지성 서브 ...이런 어쩔까..걍 자버려..그래도 봐야지..하고 맨유 토트넘 전을 보고 말았네요.

맨유 토트넘 하일라이트 [동영상 有]은 글 하단에 있습니다.

일단 요약을 하자면 전반전은 0:0 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후반 20분 정도인 퍼기경의 교체타임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웰백 골 이 터져버렸습니다.헤딩슛이 일품이었네요.웰백의 골이 터지고 나니 전세가 갑자기 맨유 쪽으로 흘러버렸네요

이때부터 토트넘은 거의 힘을 쓰지 못했습니다.몇번의 찬스도 있긴 했지만 모두 실패했네요..



그리고 안데르손 골이 터져버렸습니다.일명 주서먹기..주워먹기 라고 해야 될까요? 역시 웰백이 백패스를 기가막히게

해 주었고,이를 받아 안데르손이 쉽게 추가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이제 맨유가 2:0으로 앞서게 된 상황이 되었네요..시간도 지나고..박지성은 오늘도 나오지 않나 하고 있을 시간에..

거의 80분이 되어서야 박지성이 교체출전 기회를 잡았습니다.이때 긱스와 치차리토 박지성이 한꺼번에 교체되었습니다.


이로서 박지성은 정규리그 첫경기 출전이 되었네요.아무래도 영에게 좀 밀리는듯 보입니다.물론 많은 이적료를 주고

데리고온 선수를 먼저 시험해보는것이다..라는 의견도 많고 ..맨유는 로테이션이다..라는 의견도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언제나 불안한 위치로 보이기도 합니다.물론 맨유 다음경기인 아스널전에 대비하기 위해 몸풀기 용으로

경기10여분을 남겨두고 투입되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싶지만..올 시즌은 어느해보다 힘겨운 경쟁을 해야 할듯

보이네요..오늘 교체출전한 박지성은 이렇다할 활약은 보여주지 못했습니다.몇개의 패스와 움직임을 보여주었지요..

아..한번의 슛이 있긴 했는데..소녀슛으로 마무리..그래도 박지성은 박지성 ~

재계약을 통해 팀내 연봉 서열 3위에 올라간 박지성을 중용할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아마도 중요한 경기 위주로 투입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드네요..



마지막으로 루니골이 터졌습니다.루니는 헤딩골을 넣었는데..긱스의 환상적인 몸놀림과 어시스트 덕에 루니가 골을

쉽게 넣었네요..정말 루니 머리카락 많아진듯..돈 있으면 머리도 심어서 저렇게도 되고..좋은 세상이네요..

맨유 아스널 경기 박지성의 선발 출전을 기대해 봅니다.

                               Get Microsoft Silverlight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