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골 / 기성용 FA컵 결승골 동영상 / 기성용 mom 선정/ 셀틱 스코티시(FA)컵 우승 

셀틱에서 활약중인 기성용이 fa컵 결승에서 천금같은 결승골을 넣었습니다.결과적으로 3:0을 승리한 셀틱이

fa컵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네요.기성용은 해외진출 두시즌만에 우승컵을 들게 되었습니다.

역시 중장거리 슛은 기성용이 잘 때리네요..슛이 시원하게 들어갔습니다.


한국시간으로 22일에 벌어진 셀틱과 마더웰의 fa 컵 결승전에서 전반 32분 기성용 골이 터지면서 1:0 으로

앞서가던 셀틱은 이 점수를 끝가지 지켜내 fa컵 우승을 했습니다.최종결과는 3:0 셀틱 승리

기성용의 골은 지난해 말에 터진후 무려 5개월만에 터진 골로,시즌 4호골입니다.텀이 좀 길었네요


이날 기성용은 mom으로 선정되었습니다. Man Of the Match 의 약자로 경기 최우수 선수 ~~

경기직후 기성용 인터뷰 내용 [ 해외방송]

" 리그우승을 놓쳐 아쉬웠고 이번에는 반드시 이기자고 각오했다.우리는 마더웰보다 뛰어나다는걸 알았다"

개인적으로는 대표팀에서 그닦 마음에 드는 활약이 덜 했었는데,그래도 해외리그에서 저정도 해주는것도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캡틴박이 최고고..그리고 이청용..그다음이..기성용 이려나..아니 박주영이 있었네..


[ 기성용 골/ 기성용 결승골 동영상]
다음 tv팟에서 퍼온 영상이며,영상에 문제가 있을경우 동영상 재생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