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스타킹에 차유람이 출연했다.멋진 당구 실력과 함께 힘들었던 사연들도 방송됐다.

당구얼짱 차유람은 그 출중한 외모와 실력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었다.물론 미모가 더해져서 스타가 되었겠지만 실력도 있었다고 본다.

스타키에 출연한 차유람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였다.

예전 자넷리 와의 대결에서 패하고 난 후 그 영향으로 도하 아시안 게임까지 영향을 미쳐 성적을 못내고 힘들었었다고 말이다.

어린 나이에 많이 힘들었다며 차유람은 눈물을 보였다.

                                                                           sbs 스타킹 방송 화면 캡쳐

            스타킹 출연 차유람에 대한 감정


사실 스타킹이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이유는 얼굴을 알리기 위해서..또는 프로그램 제작진에서 출연요구를 할 경우 일 것이다.

일반인들이야 신청하고 심사받고 진행하겠지만, 차유람 정도의 스타라며 본인이 출연 요청이나 제작진의 출연 요청으로 이뤄졌을 것이다.

차유람은 이날 자신의 주특기인 나인볼(공 9개를 순서대로 포켓 하는 당구경기) 시범을 시작으로, 공을 삼각대 위로 넘겨 다른 공 맞추기,

공 20개를 순차적으로 같은 구멍 속으로 집어넣기 등이 묘기 당구를 보여줬으며,과거 자넷리와의 대결 과 슬럼프 그리고 눈물을 보여줬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대회에서도 1위를 했다고 말하고 있다. 박수를 보낸다.

본인요청이건 제작진의 요청이건 스타킹에 출연한 차유람을 보고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할수 있다는 메세지를 받을수 있다는점에서

차유람의 스타킹 출연에 박수를 보낸다.파이팅~~


 스타킹에 출연한 차유람 (눈물) 동영상

Get Microsoft Silverlight


            이혁재 심경 고백 - 이혁재 kbs 연예가 중계 인터뷰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어 방송에서 퇴출(이혁재 입장에선 자숙의 기간 이겠지만..)된 이혁재가 심경고백을 방송에 내 보냈다.

16일 연예가 중계에 이혁재 인터뷰가 방송됐다.이혁재는 인터뷰에서

 -일찍 사과를 드렸어야 했는데 상황이 그렇게 되지 못해 송구스럽다-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다”며 “내 잘못으로 생긴 일이지만 제 자신을 돌이켜보는 계기가 됐다. 그동안 너무 철부지였다-
           
-나를 믿어줬던 부모님에게 지울 수 없는 큰 상처를 드린 점과 사랑하는 아내에게 커다란 실망을 준 것에 대해 죄책감이 깊다-
   
-방송 복귀는 아직 이다. 자숙하고 있는 중이고 정서적으로 저를 사랑해 주셨던 시청자들이 갖고 계신 배신감, 실망감이 치유되기까지는

많은 노력을 하며 기다릴 것이다-

라고 말했다.뭐..솔직히 잘못을 인정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다라는 인터뷰 내용이다.


            이혁재 심경 고백에 대한 감정 - 이 시기에 왜 방송에 얼굴을 내미나?


뜬금없이 이혁재가 왜 연예가 중계에 사죄 인터뷰를 하는지가 의문이다.그것도 시간이 꽤 흘렀는데 말이다.

사과를 할거 였으며 바로 했어야 했다.지금 인터뷰 하고 사죄하는건 누가봐도 방송복귀를 위한 것임을 알것이다.

얼굴 내밀고 사죄하고 여론의 동향을 파악한후 됐다 싶으면 바로 복귀해서 방송하면서 좋은일점 하러 다니며 이미지 올리고...

사실 뻔한 스토리 인데...이혁재나 연예가 중계 에서는 아니라고 하겠지..그냥 솔직한 심정을 인터뷰 했다고 하겠지..당신들 말이 맞겠지?ㅎㅎ

시기가 시기라서 택했나? 신정환 도박사건과 mc몽 병역비리 터지니 이 틈에 묻어가자라고 생각한 것인지?

도대체 이혁재 얼굴을 tv에서 다시 볼거라곤 생각못해 봤는데.. 세상참..갑갑하다.

하긴 음주운전 뺑소니 x약 해도 다 몇년뒤에 컴백해서 잘 사니까...그런 연예인들 쓰는 제작진이나 감독, 방송국이 문제겠지..

하여간 이혁재 심경고백 인터뷰를 보는 순간..답답하고 욕만 나온 나... 나만 그런가??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SBS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