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에 대한 막연한 무서움...
아기를 키우고 있는 나로서는 걱정이 많다.대유행이 왔다고 할 만한 신종플루
오늘 기사에 신종플루 고3사망 이란 문구와 신종플루 고3사망 이외에도 하루에 몇명씩 죽고 있으니..

딱히 대책이 없는것이 더 걱정이다.백신이 생산돼어 이제 조금의 시간이 지나면 대유행 단계가 서서히 누그러 든다고
생각이 들지만..3세미만 유아는 아직 백신을 맞아도 항체가 생성이 되지 않아 다시 임상실험을 해야 한단다.

내가 신종플루에 걸리는 것은 무섭지 않지만(그래도 건강하니..) 내가 걸려 아기에게 옮긴다면..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방송에선 이런 이야기를 한다.
무조건 적인 두려움과 걱정은 하지 않는게 좋다고..깨끗이 씻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생활하라고..
그래서 안걸리냐고? 아니다 걸린다.그건 단지 운일 뿐이다.

김미화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 이프로에서 몇일전 첫 맨트가 이거였다.
여러분 신종플루 증상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십니까? 한번 맞춰 보세요.
목이 아프고 머리가 아프고 열이 37.8도(정확히 기억이 안난다.열이 난다라는 의미로..)까지 안난다면 신종플루 일까요?
아닐까요? 맞춰보시라..

답은 신종플루 일수도 있다는거다.현재 신종플루 확진판정 받은 사람들중에 몇%는 열이 없던 사람들이란다.

위에서 말했듯이..내가 걸리는건 상관없지만..혹여 열이 나지 않은 신종플루에 감염된다면 100% 우리 아이에게 전염될것이다.
단지 내가 두려운것은 우리아이가 신종플루에 걸리는 것이다.

정부를 비판하거나 몇몇 관계자들은 비판하는것이 아니다.현실이 너무 두려움과 걱정을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예비군훈련중단의 조치가 내려졌다고 한다.
나는 올해 벌써 받았는데...ㅎㅎ ..웬지 이 부분에선 부럼움..

무서운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경제전망도 어렵고 개인의 생활도 어려워 지는 요즘 ..

생활좀 어떠십니까?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