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솔지 우승자 복면가왕 김예원 준우승 ~복면가왕 모자이크 EXID 솔지/깃털달린 오렌지 김예원~ 복면가왕 정규프로 될듯...

명절 첫날 방송된 MBC 프로그램 복면가왕을 보고 또 다른 재미를 느껴 글을 남겨봅니다.

 

솔직히 뭐지? 저 컨셉은? 이라고 생각하고 복면가왕을 시청했었던게 사실입니다.

다른 채널에서 볼게 없었으니..이건 뭘까? 라는 생각으로 시청했는데..보다보니 추리하는 재미도 생기고 노래실력도 있으니

와~ 좀 하는데..라는 생각이 들게되고..그러다 보니 복면가왕에 몰입하게 되더군요..

 

원래 컨셉은 우승자 얼굴을 끝끝내 밝히지 않는 것이었을텐데..복면가왕 우승자 솔지 ( EXID 솔지 ) 를 공개했네요..

 

 

 

 

결과를 보고 나니...얼굴을 봤어도 누군지 몰랐다는...ㅋㅋ

요즘 아이돌그룹 너무 많아서 몇몇 제외하면 얼굴과 이름 잘 알지 못하는지라,...

물론 거꾸로 역주행으로 대세가 된 EXID 는 알고 있었지만..위아래 위위 아래..이 노래 알고 있었죠..

그런데..예능이나 개별활동으로는 솔지가 아니 다른 맴버를 본거 같아요..

 

복면가왕 우승자 솔지 공개 동영상입니다.

 

 

 

 

어찌 되었건 얼굴이나 인지도를 보고 투표한게 아니라,노래를 듣고 그 실력만으로 결정된 복면가왕의 우승자는 솔지 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준우승한 깃털달린 오렌지와는 비등비등하거나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곡 인연을 부른 오렌지에게 살짝 기울었었는데,

실제 직접 듣고 투표한 분들이 듣기에는 자체검열 모자이크 (솔지) 노래를 좋아한 분들이 더 많았던 모양입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정도 였다고나 할까요?

 

 

복면가왕은 미스터리 음악쇼란 제목을 달고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채 무대에서 노래실력을 뽑내는 프로라고

알려졌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정말이지 깜짝 놀랄만한 분들이 두어분 계셨는데, 준우승을 차지한 복면가왕 김예원과 이덕진입니다.

 

 

 

복면가왕 깃텃달린 오렌지 김예원은 배우입니다. 배우인 겜예원의 노래실력은 대박이었죠..

이분 예전 MBC 드라마에 나왔었죠..  금나와라 뚝딱이란 드라마..그 외에도 영화 드라마에 많이 나왔지만,

이름을 기억하는 분들은 드물거 같은 약간의 조연급 배우입니다.

 

 

김예원 노래 실력은 정말 대단하다고 말하고 싶네요..앞으로 배우로서도 많이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의외의 인물은 바로 이덕진 입니다. 내가아는 한가지 라는 노래로 빅히트를 쳤던 가수인데,

정말 오랜만에 방송에서 보게 되었네요..물론 1회전 탈락은 아쉽지만요...

 

여기서 조금은 아쉬운 부분은 마스크를 쓰고 누군지 몰라야 되지만,케이윌과 홍진영은 좀 많이 티가 났다는것이죠..

둘은 많이 티가 났고, 개그맨 신보라는 조금만 캐취하면 알듯한 상황이었죠..

그래도 오늘 복면가왕 프로그램은 참 재미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가도 재미 인기 이슈 시청률 모두를 잡을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약간의 손질은 해야 할듯 보이고요..손질 보다는 본질적인 룰을 확실히 정해야 겠죠..

 

많은 사람들이 목소리나 체형을 보고 유추할수 있는 사람들은 제외한다.인지도 높은 사람도 제외한다..라는걸 룰로 정하던지..

아니며 아예 누구나 나올수 있고,유추가 가능한 사람도 나올수 있고,노래를 그리 잘 부르지 못해도 나올수 있다..그걸 재미로

방송프로를 만든다..라던지...여러가지 측면에서 룰을 정해놓으면 꽤나 매력적인 프로로 성장할수 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