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유승옥 화보 유승옥 스타킹 [동영상有] 유승옥 위아래 부터 유승옥 운동법 까지 이어진 화제의 인물

요즘 핫한 스타로 떠오른 유승옥이 이번에는 철권7 유승옥으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유야 다들 아시겠지만,유승옥의 몸매 때문인데요..

이번에 철권7 유승옥은 카타리나 역을 맡아 화보를 촬영했습니다.코스프레라고 해도 좋을듯한 촬영이었네요..

 

철권7 유승옥이 화제가 되면서 철권이 뭐야? 라는 분들도 계시겠죠?

이 게임은 이른봐 오락실 게임으로 1995년에 처음 나온 게임이고요..당시에는 오락실 문화가 존재하던 시절이라서

오락실에서 상대방과 격투게임을 즐기곤 했습니다.

 

100원짜리 동전을 넣고 게임을 하다보면 반대편에서 누군가 100원을 넣고 사람대 사람의 대결시작~

즉,스타처럼 1:1 대결이 오락실에서 실제로 가능했기에 인기가 많았던 게임이었죠..

 

조이스틱과 버튼 몇개를 어떤 방식으로 눌러야 어떤 기술이 나오는지를 알아야 게임을 잘할수 있었던 추억의 게임이지만,

아직까지도 매니아층에서는 인기가 있는 격투게임 철권7 유승옥이 모델이 되었네요.

 

 

 

사실 철권7 유승옥 전에 유승옥의 이름을 확실히 알린것은 바로 유승옥 스타킹 출연 때문입니다.

스타킹 출연당시 멋진 몸매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고,그 여세가 철권7 유승옥까지 오고 있는것이죠..

 

유승옥 스타킹 출연당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영상은 바로 유승옥 위아래 영상입니다.

요즘 핫한 가수 exid노래 위아래 춤을 보여주었기 때문인데요...사실 영상을 보시면 감탄할만한 몸매이긴합니다.

등장부터 남심을 흔든 유승옥의 등장은 화제가 될만 했습니다.

 

 

 

 

그녀의 등장에 환호를 보내던 사람들~ 스타키 유승옥 운동법에 또 한번 환호(?)하게 됩니다.

스타킹 운동법은 진자 스타킹을 이용한 운동법인데..약간 자세가 좀 그렇습니다.영상으로 확인하시고요..

 

참...장동민의 모 프로그램에서 유승옥이 나온 것을 보다가 바로 유승옥한테 전화하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헐..장동민 유승옥도 아네..했는데...전화로 들리는 유승옥의 말 ..오빠 저 절대 못 뜬다면서요..ㅋㅋㅋ

역시 개그맨 장동민...

 

 

여기에서 스타킹 유승옥 운동법 영상 감상해보세요.스타킹 유승옥 등장 영상은 위의 사진 바로아래 바로보기에 있습니다.

 

 

 

 

 

하여간 핫한 유승옥이 좀더 높은 단계의 스타로 발돋움할지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