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뮤직뱅크 천상지희 나좀봐줘 컴백 ~ 다나 선데이 둘만의 천상지희 ? 선데이 꿀벅지춤 즉석의자춤 화제

그동안 뭐하나..소리소문없이 해체 됐나? 내가 연예가 소식을 잘 접하고 있지 못해 모르고 있나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주 뮤직뱅크에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가 컴백했네요.4년만에 컴백인데..이상하게도 다나와 선데이만

나왔네요..나머지 두명은 어디에? 천무스테파니의 춤을 보고싶은 1인인데...

이 여성그룹 맴버중에는 다나가 가장 인지도가 있었죠..추후에는 천무 스테파니도 약간 인지도를 높였었는데,

연예계가 한순간 물거품처럼 없어지긴 하지만..이 그룹은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다나도 많이 성숙하게 변했네요..어린 이미지만 봤었는데..선데이는 미안하게도 잘 기억이 나지 않았는데..

티브앤인가..테이가 우승했던 오페라스타 2011 에 출연한 선데이가 천상지희의 선데이 인걸 이제야 알겠네요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마친 천상지희 나좀봐줘 안무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일단 명칭은 천상지희 즉석의자춤 과 선데이 꿀벅지춤 입니다.

컴백하면서 준비 많이 했을텐데...좋아하는분들도 있고,,아쉽다고 표현하는 분들도 계신듯 보입니다.




일단은 천상지희 컴백해서 노래를 들고 나왔으니,좋은 결과를 기대하겠습니다.그런데 ..개인적으로 정말 궁금한건

나머지 2명의 맴버들은 같이 안 나오는건지? 2명의 유닛만 활동한다면..나머지 2명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뭐..이딴게 궁금해지네요...컴백을 안했으면 궁금증이 덜할텐데..컴백은 했는데..2명만 했다는 사실에

이런 궁금중이 생기는건 저만 그런가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