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동안미녀 김송하 스타킹 동안킹 대상 [동영상 有] - 김송하 스타킹 죽염마사지 동안몸매 비법은 무엇일까요?

1월21일 방송된 2012 스타킹 동안킹 선발대회에는 다양한 출연자가 출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상의 영광은 43세 동안미녀인 김송하 씨가 차지했는데,결과에 대해서는 무조건 인정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다들 공감하시리라 생각되고요..영상은 글 하단에 준비했습니다.



우선 이날 또 한명의 스타킹 동안킹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38세 안혜정 씨 였는데,방송에서 초등학생처럼 꾸미고

4명의 출연자들이 나왔었는데,이중 제일 연장자였던 안혜정씨가 중학생 딸고 나란히 서있게 되니..

정말 자매같아 보였습니다.옷만 어리게 입으면 정말 중학생이라고 해도 믿을만하더군요..초등학생으로 보기에는

사실 좀 무리가 있는것 같았고요..그래도 이분도 최강동안임에는 분명합니다.이분은 3위를 차지했네요.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역대 동안 베스트3 라고 해서 3명의 역대 동안미녀들이 출연했는데,출연자들은 바로

2011 동안선발대회 블링블링 피부상 마승지 씨 인데..돼지껍데기 마승지 씨로 상당히 화제가 되었던 분입니다.

그리고 2009년 동안선발대회 대상을 받은 정은희씨..그리고 2011년 동안대회 금상을 받은 서은경 씨가 출연했습니다.

이 세분도 정말이지 최강 동안임은 분명합니다.역시 세상에는 늙어보이는 사람도 많지만,동안도 많네요.




자..그럼 스타킹 동안킹 대상의 주인공인 43세 동안미녀 김송하씨의 동안몸매 비법은 무엇일까요?

그녀가 밝힌 동안 비법은 바로 죽염이었습니다.먹는게 아니고 바르고 운동하는것이었습니다.

그녀의 비법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영상에 그녀의 동안 비법 운동법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죽염을 걸쭉하게 만든후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그 부위를 랩으로 싸고,그 위에 붕대를 싼후 운동한다.



대략적인 방법은 위와같고,운동법은 김송하씨가 하는 운동법이니,운동방법은 개인마다 맞는 사람이 있고,맞지 않는 사람도

있을겁니다.물론 죽염을 사용하는것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것이고요..

그래도 이분의 몸매를 보자면 정말 탄성이 나올만한 몸매이기에 한번쯤은 시도해 봐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