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무한도전 다이어리 예약판매 -2013년 무한도전 달력 예약판매 -구매예약은   dnshop , gsshop , MBC T-Shop,에서..

 

[11월30일 ps추가: 오전 10시부터 위의 3곳에서 판매시작이라고 합니다.바로가기 링크는 아래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한도전 달력 배송하면서 실제로 방송되었던 그때 기억이 다시금 나네요..어제(26일) 무한도전다이어리가 기사화되면서,

 

예판소식이 전해졌네요. 

 

무한도전의 인기는 무한도전 다이어리와 무한도전 달력 판매만 봐도 알수 있듯이..대단합니다.6년동안 매진이었다고 하니..

 

이번 2013년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도 그 여세를 몰아 매진될것이라 생각됩니다.조금 늦으면 못살수도 있겠죠?

 

 

 무한도전 달력 / 무한도전 다이어리  예약구매할수 있는 3곳의 링크입니다. 

 dnshop , GSSHOP , MBC T-Shop

 

무한도전 달력은 총 3종류로 나오는데..탁상..벽걸이..브로마이드 이렇게 라고 하네요.

 

무한도전 다이어리는 퍼플 연도색 두종류라고 합니다.

 

2013년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는 12월 14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27일) 예약구매가 가능한 3곳모두 2013년 상품은 올라오지 않았고,아마 30일이 되어야 상품이 올라올듯하네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무한도전 다이어리 예약판매 구매는 GSSHOP 과 dnshop , MBC T-Shop 에서 가능합니다.

 

물론 11월 30일부터 가능하다고 하는데..서버 몰리거나 그러면..어찌될지 모르죠..그래도 사는건 쉬울듯하네요.

 

매년 생각만 하다가 구입하지 못했었는데,이번에는 11월30일날 바로 무한도전 다이어리를 예약구매할 예정입니다.

 

다이어리 사진을 살펴보니 사진이 많아 실제 날짜별로 쓸 공간은 조금 덜한거 같긴한데(현재 제가 쓰는것보다 말이죠),

 

그래도 제가 쓰는데는 아무 지장이 없을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도 무한도전 맴버들이 직접 배송을 하면서 방송에 내보낼지도 궁금하네요..나를 찾아오는 행운이 있을지도 모를일이니..ㅋㅋ

 

빨리 신청하고 빨리 받기를 기대려야 겠네요.여러분도 신청하실건가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