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이 뺑소니 협의로 입건된 사실이 알려졌네요.

4일 알려진 내용으로는 강남경찰서에 한예슬 뺑소니 혐의 입건 사실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현시각(4일 밤 10시경) 까지 밝혀진 내용으로만 적습니다.그 후에는 어떤내용이 밝혀질지 모르겠네요

지난 5월2일 오전에 삼성동 주택가에서 사람을 치고 도망쳤다는 혐의로 입건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를 당한 사람이 경찰에 신고해 이 사실이 알려지게 된듯 보입니다.

사고를 당한 사람은 전치 2주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한예슬을 뺑소니로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단 한예슬 소속사인 사이더스HQ는 해명에 나섰는데 뺑소니는 아니라고 합니다.

한예슬 입건 이란 소식에 음주운전? 설마 라고 했었는데..음주운전은 아니네요..자동차 사고 라고 봐야 될까요?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한예슬 소속사측 입장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중에 있긴 하나,아래와 같이 요약할수 있겠습니다.
여러 기사들이 대체적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1. 사고지점이 한예슬 집 주차장앞이며,그곳에서 일어난 경미한 사고다.
2.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계속 이야기 하고 있다.

그리고 다른 내용을 보니 이런 내용도 있네요
1.한예슬 집앞 주차장에서 일어난 사고다.
2.피해자는 입주민이 아닌 입주민 운전기사다.
3.피해자가 합의금을 너무 많이 요구해 한예슬은 법적처벌을 받고 대응하겠다.
4.사고를 낸건 잘못이지만 ,한예슬이 일방적으로 잘못했다고 보기 미심쩍은 부분이 있어 cctv,통화내역등을 제출할
   예정이다. 


고로..한예슬이 사고를 낸건 맞는데,피해자가 과도한 합의금을 요구해 이를 거절하자 피해자가 신고한듯 보입니다.

너무 과도한 합의금 요구에 한예슬측은 뭔가 미씸쩍다는 생각을 하고 합의를 하지 않고 있는듯 보이네요

사실 관계야 경찰에서 밝혀질 것이고,음주운전을 했거나 아예 사람을 심하게 다치게 하고 달아났다면 비난받아

마땅하지만,까놓고 애기해서 전치 2주짜리면 병원가서 아프다고 하면 끊어주는거니..ㅎㅎ..웬지 ..ㅎㅎ

한편 5월6일 경찰은 한예슬을 출두시켜 사건경위에 대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경찰분들이 제대로 해결 하시겠죠..근데..며칠지나면 합의하고 끝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한예슬은 KBS2 새 월화극 스파이 명월 이란 드라마에 캐스팅 되었는데.. 드라마는 예정대로 차질없이 진행할 예정

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