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가 컴백 무대를 kbs 뮤직뱅크에서 가졌다. 뮤직뱅크에 출연한 티아라는 이중스타킹을 신고 방송에 출연했다.

추후 밝혀진 사실은 뮤직뱅크 출연전 복장규제에 걸려 티아라는 이중스타킹을 신고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복장규제 이유는 하의가 너무 짧아 선정적으로 보였기 때문이라고 하는데..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또한 반바지는 너무 짧았다.

규제를 피해가기 위해 이중스타킹으로 선정성을 무마시켰다는 말이 된다.

                                                                               [kbs 뮤직뱅크 캡쳐]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 이야기가 되려 전화위복이 된듯 보인다. 티아라 이중스타킹이 화제가 되고 있으니 말이다.

뽀삐뽀삐 를 외치던 지난 티아라의 모습과 컴백한 티아라의 모습을 비교해 보자면..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먼가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다.

하지만 음반시장이나 기사들의 평가는 대체적으로 괜찮다는 평가 일색이다.

                                                                         [kbs 뮤직뱅크 캡쳐]

티아라의 yayaya 는 해석이 불가하다는 논란이 있는데..사실 뭐..이런 곡들 다른노래도 많이 있지 않나?

티아라의 왜이러니 는 팝 댄스곡으로 가수 양파가 작사에 참여했다.

티아라는 컴백 전 새 맴버 류화영도 영입해 7인조가 되었는데..왜 그랬을까? 뭐..나름 사정이 있었을 테고..

이번 티아라의 2집 VOL TWO TEMPTASTIC 은 특이하게도 공동타이틀곡을 표방하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yayaya 와 왜이러니 두곡이다. 현재 앨범은 한곳의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하고 두곡도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고 한다.음반판매 바로 직후이니 추후 더 정확한 결과가 나오면 성공 실패 여부는 가려질 것으로 보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kbs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