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핫 이슈 태연 납치 사건입니다. 일단 미수에 그친 태연 납치 동영상은 글 하단에 있습니다.

소녀시대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에서 열린 엔젤프라이스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해 공연중에 벌어진 일입니다.

공연을 한참 진행중에 갑자기 무대위로 한 남자와 난입해 소녀시대 태연을 끌고 무대 밖으로 향합니다.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태연은 그 남자의 손에 이끌려 무대 밖으로 끌려나갈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태연 관객 난입 동영상을 보니 사회를 보던 개그맨 오정태가 그 남자를 떼어내고 태연을 구하게 됩니다.

기사를 보니 오정태와 써니가 가장먼저 그 사실을 알고  재빨리  보디가드를 불러 해결했다고 합니다.




이 동영상이 퍼지면서 오정태는 소시가드 란 패러디물까지 나오면서 오정태 국민영웅 칭호까지 받게 됩니다.

기사에는 보디가드들이 많이 있었다고 하던데..그 사이로 막가를 어떻게 실천하셨는지..그 남성분 대단하십니다.

아니 보디가드분들의 직업의식에 의문부호를 달고 싶네요.뭐 스테프라고 착각을 했다고 하던데..명찰 안다나?

사건의 핵심인 그 남자는 학생신분이라 잘 타일러서 보냈답니다. 태연이 용서한 거겠죠..

또한 티켓 판매 대행업체는 전액환불을 약속했다고 하네요..

태연 납치 동영상 [ 정확히는 태연 관객 난입 동영상] 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소녀시대가 국민적인 걸그룹이니까 그렇겠죠..아무튼 사고는 났지만 큰 피해없이 사건이 마무리돼 다행입니다.
 
                                                                         [태연 납치 동영상 ]
                                       Get Microsoft Silverligh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sbs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