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식게임 사망 ..게임으로 시작해 죽음을 부르게 되어 알려진 게임.. 일명 쵸킹게임인데..이 게임의 방식은 간단하다.

상대방의 목을 조르는데..산소가 부족할 정도로 목을 조른후에 깨어날때 핑하고 도는 쾌감을 주기 위한 게임이다.

결국 사람의 목을 조르고 목을 졸린 사람이 깨어나면서 느끼는 쾌감을 위한 것이다.

그런데 너무 위험한 게임이다.사실 게임이라고 칭하기에 맞지 않는듯 보인다.

오랫동안 담배를 끊다가 다시 필때 느끼는 핑 도는 느낌이 질식게임 에서 느끼는 핑 도는 느낌과 비슷할까?

해외에서 쵸킹게임으로 불리우는 이유는 프로레슬링의 쵸크 기술에서 이름을 땄기 때문이라고 한다.

미국에서는 이 질식게임 사망 수가 올해만 26명이라고 알려졌는데, 며칠전 또 한명의 10대가 이 질식게임으로 사망해

미국에서도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질식게임 사망 동영상/ 쇼킹게임 고발 동영상]
.




미국에서는 이 게임을 근절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사망자는 매년 생기고 있다고..

나 자신도 모르고 있던 쵸킹게임 을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혹여 10대들이 쵸킹게임을 모방하여,

우리나라에서도 질식게임사망 사건이 일어나지 않기 바란다.

위 동영상은 질식게임,일명 쵸킹게임으로 질식하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 주고 있으며,쵸킹게임의 위험성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생일빵이 있는데..뭐..심하게 하는 사람들은 심하게 하기는 하지만 맞아서 죽었다는 소리는 못 들어본듯

한데..질식게임은 ..숨 못쉬면 죽는건데..사실 너무 위험하다.
 
해당 동영상이 이런류의 게임의 위험성과 심각성을 인지 시켜주는 역활을 해 또 다른 피해가 나오지 않기 바란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