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유 셔플댄스 [동영상 有]-인기가요 엑스크로스 미니미 무대 깜짝등장한 아이유 셔플댄스 뭐든 잘해 ~

12월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유의 셔플댄스가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는 아이유는 이날 엑스크로스의 신곡 미나미 노래 중에 갑자기 나타나 깜찍한 셔플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영상은 글 하단에 있어요..

아이유는 지난번에 mbc 세바퀴에 출연해 팝핀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었는데,자기 자신이 몸치라고 밝힌 아이유가

셔플댄스까지 선보이자..팬들이 환호하고 있네요.

몇초 안되는 아이유의 셔플댄스 였지만,그 위력만큼은 엄청나 보입니다.




엑스크로스랑 아이유랑 어떤 관계이기 때문에 이런 무대를 선보이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유의 셔플댄스 한번이 엑스크로스라는 그룹의 이름을 팬들에게 한번쯤은 더 어필할수 있는

기회가 된듯 하네요.

팝핀댄스에 셔플댄스까지 선보이자 팬들은 이제 댄스아이유가 되는 것이 아니냐면서 아이유의 댄스실력에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날 아이유는 인기가요 뮤티즌송 1위를 차지했습니다.역시 아이유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동해 은혁이 떳따 오빠라는곡을 가지고 인기가요 첫 무대를 가졌고,

소녀시대는 택시를,티아라는 크라이크라이를 선보였고,이 외에도 에이핑크, 보이프렌드,제이세라, 박현빈 노라조등이

출연해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인기가요 아이유 셔플댄스 영상입니다.즐겁게 감상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