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유 말춤 [동영상有] 아이유 강남스타일 싸이 무대 깜짝등장

 

아이유가 말춤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9월2일 방송된 인기가요 싸이 강남스타일 무대 마지막 부분에 아이유가 깜짝 등장해 말춤을

 

선보였습니다.

 

그간 여러 아이돌들이 싸이의 무대에 나와 말춤을 보여주었었는데,이날 아이유 말춤은 상상하지 못한 것이어서 더 화제네요.

 

사실 인기가요 mc 멘트중에 오늘 싸이의 무대에 아주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고 했기에,깜짝 놀랄만한 인물이 등장하겠구나

 

했는데,그게 아이유 말춤 일줄은 몰랐네요.

 

사실 요즘 대세인 싸이 강남스타일은 미국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투브 조회수도 어마어마 한데..그간 소녀시대가 갖고 있던 최다조회수도 넘어섰다고 하네요.대단하긴 대단합니다.

 

 

 

아래 준비된 아이유 말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아이유 너무 귀엽습니다.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뭘 하든 예쁘고 귀여운데,아이유 강남스타일 말춤은 또 다른 매력을 느께게 하네요.

 

인기가요를 잠시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 아이유 이종석과의 호흡과 꽤나 괜찮아 보이고,매주 인기가요에서 아이유를 보는 재미또한

 

한주의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아래 영상은 싸이 강남스타일 노래 후반부로 싸이가 아이유에게 나오라고 하는 모션을 취하고 잠시되에 아이유가 나와

 

싸이와 함께 흥겨운 말춤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