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고우리 블랙스완춤 동영상/브라이언 가사실수/포미닛 쩍벌춤/포미닛 시스루룩 까지 화제

4월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볼거리 화제거리가 많이 생겼네요



우선 레인보우가 to me 라는 노래를 들고 컴백 했습니다. 맴버중 고우리 블랙스완춤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  고우리 블랙스완춤 동영상 /레인보우가 to me ]
                                   Get Microsoft Silverlight
발레동작을 응용한 춤인 고우리 블랙스완춤 이 공개되고 난후 일단 화제에 올랐습니다.

레인보우 의 컴백곡  to me 보다 고우리 블랙스완춤이 더 화제가 되고 있는듯 보입니다.



그리고 브라이언도 컴백 했습니다.너무 긴장한 탓인지 브라이언이 실수를 범했습니다.

브라이런이 가사실수를 했는데 .. 총 2번입니다.너무 긴장해서 가사를 잊어버린듯 보이네요..

                                                           [브라이언 가사실수 동영상 인기가요]
                                   Get Microsoft Silverlight
그래도 프로가 그런거 보여주면 안되겠죠?



그리고 컴백과 함께 정말 폭발적 반응을 받고 있는 포미닛 ~

이날 인기가요에서 포미닛은 거울아거울아 와 포미닛 heart to heart 를 불렀습니다.

알려진 대로 포미닛 쩍벌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이번에는 포미닛 쩍벌춤과 포미닛 시스루룩 까지 화제가 되고

있네요.오늘 포미닛 의상 논란이 날 만큼 아주 파격적이었습니다.

쩍벌춤에 시스루룩 까지 포미닛이 몰고 다니는 화제 거리는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포미닛 쩍벌춤 동영상 / 포미닛 시스루룩]
                                  Get Microsoft Silverligh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sbs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