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박민영 전구키스 [ 동영상 有 ] 너무 진하게 한거 아니야? 실제 연인처럼 화끈한 키스신 화제

시티헌터의 이민호와 박민영의 전구키스가 어제부터 오늘까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왜 이민호 박민영 전구키스가 화제가 되고 있는걸까요? 제가 보기엔 너무 실제 연인이 하는것 같이 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이민호를 좋아하는 여자팬들은 질투심이 날 정도로 격렬한 키스를 하더군요.물론 박민영의 팬들도 마찬가지일거고..




극의 내용으로 보자면,

이민호는 다친팔로 박민영을 구하고,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쓰러지지만..이내 박민영을 찾아갑니다.
이민호가 오지않자 이민호를 기다리고 있던 박민영 ~ 이때 나타난 이민호가 박민영에게 키스를 하게 됩니다.
박민영은 이민호의 키스를 받아들이게 되고,이민호와 박민영은 전구키스를 나누게 됩니다.
전구앞에서 한 키스라서 전구키스라고 붙여진듯 보입니다.


                                                                       [ 이민호 박민영 전구키스]
                                       Get Microsoft Silverlight  


이민호와 박민영은 이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긴 하지만,김상중이 박민영에게 위해를 가할까봐,

이민호는 다음날 박민영에게 지난 키스는 크게 신경쓰지 말하고 일부러 4가지 없게 말합니다.

서로의 마음은 확인했지만,마음껏 사랑할수 없는 두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지네요
.
시티헌터에서 이민호의 변신과 박민영의 상큼발랄한 연기가 호평을 얻고 있고,그런대로 이야기 구조도 괜찮고,

좀더 화끈한 액션 장면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데..좀더 두고 봐야 하겠죠..





 최고의사랑이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지만,시티헌터도 13~14%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최고의사랑 마지막회가 방송되니,다음주 부터는 시티헌터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할지도 모르겠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