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 이은미 살해한 남친 검거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6월27일 이은미cctv 영상추가]

그룹 아이리스 이은미씨가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네요. 아이리스라는 그룹이 있었는지

제 기억속에는 없어서 검색을 해보니 2005년에 활동했던 그룹이더군요. 3인조 그룹이며,그룹명이 아이리스

이 그룹맴버였던 이은미씨가 남자친구에 의해 살해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이 부분은 경찰 수사결과가 확정되어야

확실하겠지만,언론기사로 보니,구속영장까지 신청 되었다고 하니..거의 확실한듯 보입니다.

위탄멘토였던 이은미씨와 이름이 동일해서 간혹 혼동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것 같습니다.

위탄 멘토였던 이은미씨와는 다른분의 이야기이니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룹 아이리스에 대해 알아보니,이 그룹은 트로트 그룹으로 결성해서 일본진출을 목표로 삼았었던 그룹이었다고

합니다.국내 방송에서 출연했었네요.sbs 인기가요 출연당시 영상을 준비했으니 궁금하신분은 확인하세요




그런데 그룹 활동중 맴버중 한명이 잠적 하면서 2인조로 활동하다가 별 진전없이 해체 되었다고 합니다.

연예게 특성상 데뷔는 할수 있지만,연예계 생활을 지속하기는 쉽지 않나 봅니다.

언론기사에 따르면 6월 19일 사건이 발생되었고,피의자인 이은미 남자친구는 다음날 경찰에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사건을 저지른 이유가 다름아닌 이별통보 였다고 하네요

너무 쉽게 만나고 너무 쉽게 헤어지는 요즘 세태가 문제이긴 하지만,한쪽의 마음이 떠났다면 대화로 풀어야 할것을,

너무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한듯 보이네요.

6/27일 추가 영상입니다.이은미 cctv 영상이 공개 되었네요.





이번일이 밝혀지면서 연예계는 큰 충격에 빠진듯 합니다.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연예인 자살 문제에 이런 끔찍한 사건까지 일어났으니,혹여 또 누가 라는 불안감이

생길수 밖에 없을듯 보입니다.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소식에 미니홈피에는 많은 네티즌들이 방문해 애도의 뜻을 전하고 있습니다.

2005년 데뷔했지만 이제 24살 이었던 이은미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 뿐이네요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