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뱃살마사지 [동영상有] 기적의 10분마사지  한번쯤 해봐도 좋을듯하네요.영상은 하단에 있습니다.

 

7월 14일 방송된 스타킹에는 연예인 마사지사로 유명하다고 알려진 김무열 원장이 출연했는데요,스타킹을 보신 분들이라면 강호동의 얼굴을

 

작게 만들(?)었던 방송을 기억하신다면 이분이 기억나실 겁니다.

 

당시 스타킹에 출연해 강호동의 큰 얼굴과 목둘레를 줄였었죠...이날도 스타킹에 출연해 기적의 10분마사지 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물론 스타킹 뱃살마사지에는 실험에 참여한 연예인도 있었는데,이날 초반에 스타킹에 노유민이 실험에 참가했습니다.

 

일단 노유민의 허리둘레를 먼저 측정했는데, 노유민 허리둘레는 103.5cm  였습니다.

 

스타킹 뱃살마사지가 시작되자 노유민은 괴성을 지르면서 아파했는데요...그렇다면 결과는 어땠을까요?

 

기적의 10분마사지를 끝낸 노유민의 허리들레는 100.9cm로 줄었고,노유민은 청바지에 주먹이 들어간다고 까지 했는데...

 

정말 10분만에 저렇게 줄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그 다음이 셀프로 할수 있는 뱃살마사지을 알려주었는데요...

 

아래 준비된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되는데,일단 글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집에 있는 오일이나 크림을 복부에 바릅니다.

2. 명치를 3~5초간 누른다.

3. 딱딱한 부분을 돌려서 문지른다. [ 1)시계방향으로 3~5초간 깊이지압 ]

4. 아래쪽으로 내려오면서 배 전부를 문지른다.

5. 복부 늑골부분을 동일하게 마사지 한다. [ 배꼽에서 옆구리 방향으로 뱃살꼬집기 ]

  - 뱃살 꼬집기 만으로도 허리가 줄수 있다고 하네요...믿기 안믿고는 본인이 판단해야겠죠?

 

이날 이 외에도 키를 키우는 마사지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었는데,실험 대상자는 토니안이었습니다.

 

역시 결과는 2cm가 커버렸는데,이게 지속적으로 유지된다면 세상에 키 작은 사람들은 다 없어질텐데...역시 신기할 따름이네요..

 

아래 준비된 영상은 노유민이 스타킹 뱃살마사지 받는 장면과 결과,..그리고 마지막에 기적의 10분마사지 셀프 방법이 나옵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