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마승지 돼지껍질 팩이 동안유지 비결 ?

동안미녀 마승지 45세 나이에 20대의 동안미모와 피부유지 비결이 돼지껍데기라고 하네요.

스타킹에 출연한 동안미녀 마승지 씨는 우리나라 나이로 45세 라고 합니다.스타킹 마승지 동영상을 준비했으니,

영상을 보시면 정말로 마승지 씨는 20대로 보입니다.

강북 돼지껍질녀로 자신을 소개한 마승지씨는 아주 많이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있느것은 사실입니다.

뭐 ..가까이서 보면 좀 틀리게 보이겠지만,tv 화면상으로 보이는 모습은 정말 20대 같아 보이네요.

이날 스타킹에 출연한 마승지씨는 자신이 사용하는 동안팩을 가지고 나와 출연하자 마자 게스트들에게 발라주었는데,

놀랍게도 그것의 정체는 바로 돼지껍질이었습니다.

마승지씨가 가지고 나온 돼지껍질팩을 알고 출연자들은 놀랐지만,이내 한두명씩 팩을 받았습니다.

마승지씨는 피부속에 콜라겐을 직접 심는것이라고 말했는데,그렇게 해서 동안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다들 그렇게

할듯 하네요..뭐..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죠..잘 되는 사람이 있고 안되는 사람이 있고..




사실 화면상으로는 피부뿐만 아니라 몸매또한 명품(?) 몸매 였습니다.

누구나 부러워할 몸매였고,거기에다 동안 미모까지 갖췄으니 돼지껍질팩 또한 관심을 안 가질수 없겠네요.

예전에 동안헤어법이 스타킹에 방송되고 많은 사람들이 따라 했지만,성공한 사람도 있었지만 실패한 사람도 있었죠?

이번에 소개된 마승지 돼지껍질팩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사람만 효과를 볼수 있을거 같네요.

자꾸 말해봤자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팍 다가올테니 아래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