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마법의스트레칭 [동영상有] 하이힐 셀프스트레칭,ET 뱃살줄여주는 셀프스트레칭도 알려준 스타킹 마법의스트레칭법

 

9월 15일 방송된 스타킹에는 일본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하는 스트레칭 전문가 카네코 타다시 라는 사람이 출연했습니다.

 

과연 스타킹 마법의스트레칭이 어떻길래 화제가 되고 있을까요?

 

솔직히 마술처럼 믿기 힘들 정도로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네요.

 

우선 초반에 여성모델이 나와서 과감(?)하게 자신의 뱃살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타다시 라는 전문가가(이하 전문가) 이 여성의 허리를 뒤로 제기는 스트레칭을 했습니다.

 

처음 허리치수가 75cm 였는데,스타킹에서 마법의 스트레칭을 하고 나서 다시 재니...바로 66cm 였습니다.무려 9cm가 준거죠..

 

그리고 나서 패널들이 체험(?) 할수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바로 변기수와 홍현희가 나왔는데,이들의 허리둘레도 역시 줄었습니다.

 

전문가가 말한 중요한 점은 바로 허리모양  s자 유지 입니다.허리가 c자모양이면 호흡이 힘들어지고 안좋다는 말입니다.

 

스타킹 mc인 박미선도 직접 마법의스트레칭을 받았는데,허리둘레를 줄이기 위해 받은게 아니라 어깨를 펴고 허리를 s자로 하기

 

위해서 였는데,이후 박미선은 곧게 펴진 허리와 펴진 어깨를 보여줬고,결국 너무 가슴을 내민것이 아니냐는 핀잔을 받았습니다.ㅋㅋ

 

그런데 전문가가 가슴이 커지기도 한다라는 말을 듣고 40년만에 잃어버린 가슴을 찾았다라는 자막까지 나오기도 했네요..

 

그리고 하이힐 셀프스트레칭 방법도 알려주었습니다.김나영이 하이힐 스트레칭법으로 허리둘레를 줄이기도 했네요.

 

 그리고 이날 ET 뱃살줄여주는 셀프스트레칭 방법도 직접 시범을 보여주면서 알려주었는데,아래 스타킹 마법의스트레칭 영상중에

 

ET 뱃살줄여주는 셀프스트레칭 방법과 하이힐 셀프스트레칭 방법 영상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감상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