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김광석 환생 ? 스타킹 김성운 김광석 모창 완벽소화 화제네요.

9월17일 놀라운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김성운 씨가 김광석의 모창을 완벽 소화해,스타킹에 김광석이 환생해 출연할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했네요.

일단 스타킹에 출연한 김성운의 나이가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되고 싶어 20살에 무작정 상경했는데,그때 기차안에서 들었던 노래가 고 김광석의 이등병의편지 였고,

그래서 김광석의 노래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얼굴도 김광석과 비슷하다고 말하는듯 한데..개인적으로는 얼굴은 닮았는지 잘 모르겠네요.






고 김광석의 애절한 노래를 부르니 연예인 패널들중에 눈시울을 붉히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감동의

무대라고 칭해도 될 만한 무대였습니다.

그만큼 김광석이 가수로서 남긴 노래가 대단하다는것이겠죠.감성적이고 애절한 가사와 노래..

어찌 그리 빨리 가셨는지 서운할 따름입니다.




스타킹 김광석 환생 착각을 일으킨 스타킹 김성운 김광석 모창 동영상입니다.총 3편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사실 스타킹 김성운 목소리가 김광석과 많이 틀리다고 생각하시는분들고 있을것이고,

많이 비슷하다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똑같다 아니다를 떠나서 잊고있던 김광석의 노래와

가사..그리고 김광석을 다시 떠올려보는 시간을 갖게 했다는것이 더 큰 의미가 아닐까 싶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