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무한도전 맴버들(유재석,박명수,정준하,정현돈,노홍철+전진(제7의 맴버?)

8월16일 방송된 mbc무한도전 올림픽 특집 - 이색올림픽을 보았는가?
여러 종목을 특색있게 재해석해서 경기를 진행했다.종목을 살펴보자.

이색 유도-상의를 벗기면 이긴다? 상의를 다 벗기면 한판승,반 벗기면 절반등의 규칙으로
진행됐는데...에로유도라고 봐도 될려나?

이색 수영(배영)-뒤로 수영하기 단 땅에서...ㅎㅎ

100미터 복불복 달리기-달리는 라인에 커다란 웅덩이(구멍)이 있었다.박명수가 뛰는 라인만 없었던듯한데..
결국 전진(전스틴)이 1등했다.박명수는 빠지지도 않았는데 2등하고 수모를 당했다.

이색 역도-이게 제일 재미있었다.젓가락역도 라고 해도 되겠지? 이 경기를 보면서 노홍철이 이길줄 알았는데
전진 엉덩이 정말 강하다.12개를 뿌러뜨리다니...ㅎㅎ

암튼 근래 보기 힘든 아주 신선한 웃음을 준 무한도전이었다.근데 무한도전이 끝나기전에
전진을 제7의 맴버로 인정하는 듯한 화면이 나왔다.의견이 분분한듯하다.
무한도전이 전진을 제7의 맴버로 인정한것일까?김태호 pd는 아시겠지?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