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무한뉴스 전하며 돌아와 ~ 무한도전 이나영 몸개그 예고 보여주기까지..무한도전 시청률 얼마일까?

 

정말 오랜 기다림끝에 무한도전이 무한뉴스를 시작으로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정말 많이들 기다리셨죠?

 

이날 무한뉴스에서는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조목조목 알려주었습니다.

 

일단 무한도전 무한뉴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것은 바로 이나영 몸개그 인데... 이나영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촬영한 영상이 잠시나마

 

나왔는데... 몸개그하는 이나영의 모습이 나와 많은 시청자들이 무한도전 이나영 출연 방송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 이나영편은 아무래도 빠르면 2주후나..3주후..정도이고 그 보다 더 늦어질수도 있겠네요.

 

일단 어제 21일 방송에서 무한뉴스와 파업전 방송되었던 하하 홍철 대결 영상의 하일라이트가 방송되었으니,다음주에는 이 대결이 이어질

 

것이고...그렇다면 다다음주에 이나영편이 나올수도 있겠지만...그것은 김태호pd만 알고 있겠죠? 뭐..기다릴수 있다는거...

 

한편 이날 무한뉴스 소식에는 정준하 결혼 데프콘과 정형돈의 신곡 축하공연 등등 아주 재미있는 소식들이 이어졌는데,

 

정준하가 출연했던 남심여심 방송이야기가 나오다가 시청률 이야기가 나오자..정준하가 유재석을 공격했습니다.ㅋㅋ

 

요즘 놀러와가 위기상황인듯 보이는데..놀러와를 집고 넘어갔네요... 이에 유재석이..3~4 프로 사이의 시청률을 이야기했고,

 

정준하는 2~3프로 사이의 시청률을 이야기 하면서 꼬리를 내렸네요..ㅋㅋ

 

정말 무한도전이 다시 방송되니..토요일같은 토요일을 오랜만에 맞게 된듯 하네요.. 불후2..스타킹 등이 있지만..그래도 무한도전...

 

오랜만에 돌아온 무한도전 시청률 다들 궁금하시죠?

 

이글을 쓰고 있는 새벽 1시 20분경까지는 아직 무한도전 시청률이 나오지 않았네요..트윗에는 48% 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출처도 없고..기사에 나온것도 아니고...믿기에는 좀 그런거 같습니다.

 

결국 오전되면 무한도전 시청률 나올텐데...20%는 넘기지 않았을까 예상해 봅니다.

 

무한도전 다시 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앞으로도 매주매주 무한도전 파이팅 ~~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