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말하는대로 [동영상有] 박명수 조커 대박웃음을 주다..

 

8월18일 방송된 무한도전 말하는대로 2편 보셨나요? 안 보셨다면 꼭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러시안룰렛으로 시작된 게임은 먼저 탈락한 사람이 불리할것이라는 예상을 깨고,먼저 탈락한 사람이 조금은 더 유리한 게임으로

 

진행되었죠..뭐..약간의 느낌은 있었지만..ㅋㅋ

 

아무튼 이날 카드를 선택해 자신의 버스를 확인하고 자신의 버스건 다른이의 버스건간에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조커 까지

 

완성이 되면 말하는대로 수행을 해야되는 미션이었습니다.

 

사실 방송처음에는 어떤 방식인지 헷갈렸는데,시간이 지나고 나니 알겠더군요..

 

자신이 시키고 싶은 내용은 남의 버스에 붙이면 되는데,단..한대의 버스에 한개씩만 붙일수 있다는것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위기에 빠졌던 노홍철은 역시 희대의 사기꾼케릭터에 맞게 자신의 조커를 자신의 버스에 붙여 위기를 모면했습니다.

 

바로 앞에 내용을 노홍철을 제외한 다른 모든 맴버가 수행한다..뭐..이런거 같았는데..그래서 다른 맴버들이 하나의 문장만 남기고

 

더 이상 붙일수가 없었습니다.ㅋㅋ 역시 대단한 노홍철..

 

그리고 이날 무한도전 말하는대로 의 빅 히트 작품이 나오는데,바로 박명수 조커입니다.

 

무한도전 박명수 조커 사건은 정말 대박웃음이었습니다.요 몇년동안 봐온 무한도전 이야기 중에 최고의 웃음이 아니었나 싶네요.

 

아래 준비된 박명수 조커 영상은 무료 영상이라 박명수가 조커를 붙이면서 그 내용에 조커라고 쓴거 까지 나옵니다.

 

왜 대박웃음이냐 하면 조커를 붙이면서 - 앞에것은 다 무료다..라던지..노홍철처럼 나만빼고 다른맴버가 한다던지..자신이 말하는대로

 

미션을 진행하지 않는 문장을 넣어야 하는데,박명수는 그냥 조커문장에 조커라고 썼기 때문입니다.

 

박명수는 다른 맴버들이 왜 웃는지도 몰랐고 나중에 맴버들의 설명을 듣고 씁쓸해 했는데,정말 웃다가 눈물이 날 정도 였네요.

 

이래서 무한도전이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이라고 다시 한번 느껴봅니다.

 

다음주 예고편도 재미있을거 같던데..일주일 후딱 가 버렸으면 좋겠네요.

 

아래 무한도전 박명수 조커 영상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감상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