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향은 레이싱모델출신으로 스타화보도 촬영하였으며,'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3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 MMORPG '데카론'의 알로켄걸로 홍보에 나서고 있는 김시향이  8월4일케이블 채널
코메디TV '김시향의 놈놈놈'을 단독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시향 화보(?)>
이프로는 김시향이 세명의 남자를 만나 데이트를 즐기고,그중 한명을 선택하는 프로다.
(홍보하기로는 세명의 남자가 아니라 놈놈놈 이란다.내 블러그 이름이랑 똑같다...ㅠㅠ-)
3명의 남자를 보면 
김선형-<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3-에서 ‘김시향의 펫’으로 출연>
임세혁-<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 1-에서 ‘청미의 펫’으로 출연>
윤영진-정보없음 ㅠㅠ  이와같다.
본방송시간은  월 오후 4시 15분
로의 성공여부는 시청자가 판단할거라 믿는다.성공하시길...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