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천자문 머신 등극 ? 유재석 천자문 실력 대단 역시 국민 mc 임이 분명하다.

9월18일 방송된 런닝맨 61회 에는 배우 이연희 , 김주혁 ,그리고 귀염둥이 카라의 강지영 이 출연했습니다.

중국 북경에서 펼쳐진 런닝맨 북경레이스 정말 흥미진진했습니다.

런닝맨이 재미도 있었지만,일단 최고의 화제는 역시 국민 mc 유재석에게 쏠렸네요.

이날 런닝맨에서는 미션중에 천주문을 외우는 미션이 있었습니다.하늘천 땅지 하늘현 누를황..맞나?

여하튼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천자문 머신이라는 자막까지 받았는데,별로 고민하지 않고 천자문을 순서대로 말하는

모습이 평소에도 잘 알고 있는듯 보여 시청자들의 환호를 받고 있고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사실 이런게 화제가 되거나 이슈가 되면 안되는건데..아마도 연예계에서 이정도까지 솔직하게 방송에 임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 유재석의 존재가 점점더 빛을 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말로 해봤자 이해가 가지 않으실것이고, 유재석 천자문 동영상을 준비했으니 직접 확인하세요








한편 이날 런닝매에서는 총 3팀으로 나누어 미션을 진행했습니다.그런데..이날 송지효가 방송에 나오지 않았죠

세팀이 각자 3명씩 팀이 나뉘고 팀별로 열심히 해당 미션을 완수했고,결국 호텔까지 오게 되지만..결국 그건 미끼였네요

다음주 예고에 송지효가 깜짝 등장하면서 런닝맨 맴버들을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돈을 다 뺏길수 도 있는 설정이죠..

송지효는 런닝맨에 계백에 정말 너무너무 힘들텐데..잘 병행하고 있네요..파이팅~~

런닝맨 다음주 예고편 즉,런닝맨 무림고수 편도 준비했으니 필요하신분은 펼치기 하셔서 감상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