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격파 [동영상有] 한효주 비빔밥 먹고싶은 한효주 음식집착,한효주 식탐  에 고북이 고수까지 이것이 런닝맨의 재미

 

지난주에 이어 런닝맨에는 한효주와 고수가 출연했습니다.인기있는 런닝맨 답게 이슈거리가 많이 나왔습니다.

 

우선 게스트인 한효주의 음식집착 이야기 먼저 해 보겠습니다. 한효주 식탐이라고도 말하고 있는 한효주 비비밥 미션인데,

 

미션을 성공하면 비빕밥을 먹을수 있었는데,가장먼저 하하가 미션을 성공하고 비빕밥을 먹는 모습에 넋이 나간 한효주~

 

한효주는 비빕밥을 먹고 싶은 마음에 미션을 준비하고 있던 광수를 밀치고 자신이 먼저 미션을 진행합니다.

 

그만큼 비빕밥이 먹고 싶었기 때문이겠죠..결국 광수를 밀쳐내고 미션을 진행했지만 실패했죠...

 

그러나 한효주 식탐(?)이 결국 미션을 성공하게 만들었고,하하 옆에서 맛나는 비빕밥을 먹을수 있었네요..

 

뭐랄까? 연예인도 사람이고 배가 고프면 어쩔수 없다라는것을 보여준 아주 재미있는 장면이었습니다.

 

한효주가 지난주에 버럭 화를 내면서 아름답다라고 말한것이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이번주에는 아주느리고 여유있는 행동을 보여준

 

고수에게 고북이라는 별명이 생겼네요.. 거북이에서 고수의 성을 따서 고북이라고 불른거 같은데..잘 매치되는거 같네요.

 

 

그리고 이날 런닝맨 에이스 송지효가 격파를 보여주었는데,남자12장 여자 8장을 격파하는것으로 했는데,

 

우리의 에이스 송지효가 격파 8장을 성공하면서 되려 남자맴버들을 가르쳐주는 상황까지 가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역시 런닝맨에서 송지효가 차지하는 비중에 꽤나 높다는것을 보여준 장면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매주 보는 런닝맨이지만 매주 재미있는 미션들이 나오고 게스트들도 좋고 롱런할 프로그램이 될것으로 생각되네요.

 

준비된 영상은 한효주 식탐(비빕밥) + 고북이 고수 + 송지효 격파 순으로 이어집니다.즐겁게 감상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