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동영상] 김종국 유재석 바지장난에 네티즌 김종국 비난이 폭주하고 있네요

런닝맨 170회 병원편은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게스트가 없었던 이날 방송은 유재석이 다른 맴버들을 속이고 미션을

성공해 색다른 재미를 주었습니다.들킨듯 들킬듯 하면서도 끝내는 미션을 성공하고 혼자 런닝볼을 받았죠

첫번째 미션이 끝나고 팀을 나눠 두번째 미션을 하는 도중에 김종국이 유재석에게 크나큰 돌발상황을 만듭니다.

게임미션중 스트레스지수 게임이었는데..스트레스지수가 덜 나오는 팀이 이기는 방식이었죠

먼저 김종국이 굴욕을 당하면서 [ 김종국 사자머리에 뜨거운라면먹기 눈섭그리기 ] 스트레스 지수를 쟀고,

그 다음이 유재석의 차례였습니다.유재석이 하려다 지석진이 하겠다고 하자 잠시 유재석이 앞으로 나왔는데...

갑자기 김종국이 유재석의 바지를 내려버린것입니다.



순간 방송을 보던 나도 잠시 멍~ 그런데 유재석이 당황하면서도 대인배처럼 잘 대처해 넘기더군요.

어찌 되었건 유재석도 스트레스지수를 재고 게임은 김종국팀의 승리로 끝납니다.

이날 김종국이 유재석에게 바지장난을 친 것은 다소 의외입니다.예능프로지만 여자인 송지효도 있는데..무슨 생각으로

김종국이 유재석의 바지를 내린것인지..이해가 가지 않네요..김종국 비난 폭주는 당연한듯 보입니다.

제작진도 시청률때문에 그런 장면을 방송에 내보낸것인지 궁금할 따름입니다.사전에 논란이 될거라고 인지하지 

못했다는것도 선뜻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네요

물론 방송에는 큰아이콘(이모티콘이라고 해야하나?)를 써서 유재석의 속옷은 노출이 되지 않았다지만..

온가족이 시청하는 예능프로에서 방송의 내용과 아무런 연관도 없이,뜬금없이 상대의 바지를 벗기는 김종국의

행동을 꼭 방송에 내 보내야 했을지 의문이네요

국민mc 유재석에게는 유연하게 대처한것을 두고 역시 대인배라는 소리가 나오고 있기 하지만...

그래도 김종국의 행동에는 약간 씁쓸해 지네요..이 방송을 보고 따라하는 어린이들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 김종국 유재석 바지장난 동영상 /유재석 하의실종 ]
Get Microsoft Silverligh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sbs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