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쇼 아이유 열애설상대 밝힐까? [동영상有 -예고편] 아이유 열애설 고백에 삼촌팬 맨붕??

 

이번주 고쇼에 방송될것이라고 예고된 아이유 열애설 ~ 이 부분이 검색어에 오르면서 아이유 열애설상대가 누굴까? 라는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윤종신은 아이유 열애설 상대가 누군지 알것같다라고 했다는데..과연 악마의 편집일지..실제 열애설을 밝힐지

 

무척궁금해지네요...물론 악마의편집쪽에 더 치우치는게 사실이지만..그래도 어찌되었건 고쇼 아이유편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이날 예고 영상에는 아이유 외에도 수지와 가인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아주 속시원하고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질듯 보이고,아주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나올것 같아 많이 기대가 됩니다.

 

수지는 잠시나온 장면에서 송판을 깨는 장면도 나오고,청순을 거부하는 수지 라는 자막까지 붙었는데..과연 청순 수지의 다른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네요..가인의 치명적인 매력또한 기대가 되고요..

 

 

 

네티즌들은 아이유 열애설 고백이 이슈화되면서 상대후보들을 쭉 늘어놓고 있는 실정입니다.ㅋㅋ

 

과연 후보군들중에 나올까요? 아이유 열애설 고백이 정말 현재진행형일지..아니면 지난 과거에 이랬었다라고 하는 과거형일지도

 

중요한부분인듯 보이는데..현재진행형이었다면 밝혔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과거에 이렇게 열애를 한적이있었다라고 밝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로 현재진행형 열애설을 고백했다면 완전 대박일거고요..삼촌팬들 지금도 맨붕인데..말이 필요없겠죠..ㅋㅋ

 

아무튼 고쇼 본방 보시기전에 아이유 열애설 고쇼 예고편 영상을 보시려면 아래 영상을 보시면됩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