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 유인나 댄스/ 강심장 유인나 엇박댄스 동영상 보기/ 박한별 유인나 커플 댄스까지 ~

강심장에 출연한 유인나가 강심장 코너중 하나인 특아카데미 코너에서 유인나표 댄스를 선보였네요 ~

                                                             

유인나 엇박댄스라고 붙여진 유인나 댄스 ~ 아래 영상이 있으니 직접 확인하세요

특아카데미 코너에서 유인나는 시크릿가든의 김사랑과 윤상현의 목소리 성대묘사를 했지만 땡~ 처리당하고 바로

댄스를 선보였는데...이게 대박 화제를 몰고오게된 바로 유인나 엇박 댄스입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웃기기도 한데..나름 중독성도 있는거 같기도하고..역시 예쁜 여인의 춤이라 좋게

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유인나 엇박댄스 동영상 ]
                                 Get Microsoft Silverlight

유인나가 춤을 추고 있을때... 박한별이 나와서 같이 커플댄스를 추며 같은 소속사인 유인나를 도와 주네요~


 

                                                          
그리고 씨스타의 효린은 어린시절 담도폐쇄증에 걸렸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효린이 걸린 담도폐쇄증은 쓸개즙이 장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간에 손상을 주는 신생아 희귀병이라고 하네요~



                                                          [ 강심장 효린 담도폐쇄증 사연 동영상]
                              Get Microsoft Silverlight

현재 효린은 쓸개가 없다고 밝혔는데..놀라운 사실이네요...이 영상도 준비했으니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sbs에 있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