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추천업체 포장이사 비용과 포장이사 가격 비교 [포장이사 잘하는곳 골라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울 경기 포장이사추천 [3nom tip] 

이사철이건 아니건 요즘은 이사하시는분들이 꽤나 많습니다.여러가지 이유로 이사를 해야하는데,포장이사 업체를 어디로 할지

고민이신분들 많으실겁니다.

 

사실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포장이사를 검색하거나 아래처럼 각 지역명을 넣어서 검색을 하면 수많은 이사업체들이 나오죠...

각 지역별 포장이사는 아래 예처럼 지역명을 넣고 검색하시면 좀더 구체적인 검색이 가능하다는점 알아두세요.

예를 들어

서울 포장이사 / 경기포장이사 /수원포장이사 /고양 포장이사/송파구 포장이사 /용인 포장이사 /부천 포장이사 /안산포장이사

부산포장이사 /대전포자이사 / 사무실이사 등등으로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자..간단하게 바쁘시고 필요하신 정보만 보고 가셔야 하는분들은 아래 요약 몇가지만 유념하시면 됩니다.

 

1.포장이사 업체 최소 2곳에서 3곳을 선정해서 포장이사 비교견적을 받아보고 업체를 선정한다.

2.포장이사싼곳이 꼭 좋은 선택은 아니다라는 점을 알아둘것 - 가격대비 서비스를 생각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3.기본적인 사항 확인 - 허가받은 업체인지..계약서를 제대로 작성할것..손배규정 확인할것..

4.이왕이면 이사후 정리까지 완벽히 할수 있는 업체로...

5.귀중품은 따로 미리보관하는 센스..

 

자..그럼 포장이사 추천업체 링크   넣어드리고 바쁘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고..

시간 되시는 분들은 아래글 계속 필독해주세요.

 

 

 

자..그럼 이제 포장이사 잘하는곳 어떻게 따져봐야 알수 있을까요?

사실 이부분은 이용후기를 보는것 외에는 알수 없는게 사실이고요..대개는 평이 좋은것을 많이 보고 좋겠네..?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좋은내용의 후기보다는 나쁜내용의 후기가 얼마나 되고 어떤식으로 나빴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좋은내용의 후기야 본인들이 만족했기 때문에 술술 나오겠지만,불만이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이런점 저럼점이 나올거고..

그 부분에 대해서는 포장이사업체를 선정할때도 해당업체에 걸리는 부분에 대해서 미리 상담을 통해 확인할수 있으니 말입니다.

 

 

 

포장이사 비교견적 필요할까요?

요즘은 어떤 상품을 구매하건간에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매를 결정하는것이 일반적이죠..보험도 그렇고요..

포장이사 비용은 이사하는날 평수 사용될차량 등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포장이사 업체별로도 산정금액이 틀리고요..

그래서 가능하면 2~3곳 정도 포장이사 견적을 받아보고 결정하는게 좋은데요..

 

사실 견적보러 사람이 직접오면 음..뭐랄까..이곳에서 해야만 하는듯한 그런게 있으실텐데요..직접 방문견적을 원하시면

미리 대략적인 견적을 인터넷에서 뽑아보시고 무료방문견적이 가능한지 문의후에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답니다.

 

 

그럼 이제 포장이사비용 산정방식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차량운송비 -트럭단위 톤수로 가격산정

2.인건비 - 포장 운반 정리

3.사다리 사용료 - 사다리 아시죠? 사다리차 비용입니다.

4.특수비용 - 에어컨설치(포장이사업체에서 같이 처리안되는곳은 에어컨 설치기사 따로 불러야함) 피아노 정수기 등등

5.기타비용 - 층수에 따른 비용 및 청소 소독 이사일(손없는날)에 따른 비용

 

포장이사 전문업체들의 포장이사 비용산정은 위와 같은 내용을 토대로 이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을 토대로 몇개의 포장이사 비교견적을 받아보시고,포장이사 견적중에 가장 좋은것을 선택하시는게 좋겠죠?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무조건 싸다고 좋지도 않고,무조건 비싸다고 좋지도 않습니다.적당한 가격에 제대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이 좋죠..

 

 

 

자..이제 포장이사업체를 선택할때 주의할점을 알아보겠습니다.물론 포장이사 주의점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1.지인에게 아니면 포장이사를 해본 사람들에게 업체를 추천받는것이 그래도 안전한 방법이긴 합니다.

2.흔히 말하는 손없는날은 이사계약을 하기 힘들수도 있으니 최소 1~2달 전에는 업체를 선정하는게 좋습니다.

3.포장이사전문업체는 한곳이 아닌 2~3곳 정도는 견적을 받아보고 결정하는것이 좋습니다.

   포장이사비용을 비교견적해볼수 있으니 핸드폰구매시 이야기하는 호갱이 되지는 않을 가능성이 높겠죠?

  아참, 견적을 알아볼때 인터넷 견적은 추후 금액의 변동이 생길수 있으니 최고로 좋은 방법은 무료방문견적을 받고 계약을 하실땐

  계약서를 직접 작성하세요.

4.포장이사 업체는 허가업체인지 꼭 확인하세요.

5.귀중품은 필히 따로 보관하는 센스

6.이사 진행시 서비스부분을 정확히 말하고 진행하세요.

  -> 이사하는날 피아노 혹은 에어컨 등의 설치까지 진행하는지 아니면 그 부분은 따로 진행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정지어야 합니다.

7.포장이사 업체중에 유명대기업상호 라도 별개의 회사일수 있으니 회사 이름만 보고 계약을 진행하지 말고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포장이사업체 추천 해 드려요. - 이사스토리

링크 견적신청하러가기 

 

 

이사스토리 이곳에 나온 서비스 안내 내용

 

1.포장서비스

   -> 이사전용 포장지 사용 / 침대 메트리스 별도 침대커버 포장 / 욕실 및 신발장 별도 전용박스 / 냉장고물품 아이스박스 포장

       에어캡 사용 (파손 쉬운물건)

2.정리서비스

   ->도착지 바닥보호재 설치후 작업시작 / 의류 이불정리 / 모든 이삿짐 정리정돈 배치

3.청소서비스

   ->먼지제거와 주방 싱크대 청소 및 방 거실바닥 마무리 청소

4.운송서비스

   ->탑차량을 이용한 신속한 운반서비스와 1급 운송요원 바닥재를 이용한 이삿짐 보호

 

 

이곳은 클리닝서비스(먼지제거) 인터리어서비스 정수기설치 에어컨설치 인터넷설치까지 모두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장이사를 준비하신다면 포장이사추천업체[링크-바로가기] 방문하셔도 견적 한번 받아보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