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에이핑크 막춤 대박 [동영상有]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막춤 선보여 아이돌 맞나?

에이핑크의 핫한 소식이 하나 들어와서 급히 글을 남겨봅니다.왜냐면 에이핑크 팬이니까요..

 

12월 18일 컬투쇼 특선라이브 코너에 에릭남과 에이핑크가 출연했습니다.

컬투쇼를 청취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사실 특선라이브가 방송되는 목요일에는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 진행자인 정찬우와 김태균이

노래하세요~ 라고 말하면 바로 노래를 하곤 합니다.방송이 워낙 자유롭습니다.컬투쇼는요..

 

 

어찌되었건 화제가 되고 있는 에이핑크 컬투쇼 막춤은 에이핑크 luv 노래에 맞춰 윤보미와 김남주가 막춤을 추었기 때문인데요..

뭐..사실 막춤이야 방송에서도 연예인들이 가끔씩 보여주는거라서 그냥 그런가 보다 라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에이핑크는 여자아이돌이고 청순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 막춤이라는 컨셉은 보여주기 힘든 컨셉이기에 기대를 하긴했습니다.

 

 

 

 

그런데..노래에 맞춰 막춤을 선보인 에이핑크 윤보미와 김남주의 춤은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김태균과 정찬우도 피해가질 못했고요..이미 라디오 방송중에 녹색창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고요..

 

사실 에이핑크의 막춤은 애프터스쿨 클럽 방송에서 이미 선보였었는데,

컬투쇼에서 보여준 에이핑크 막춤은 맴버가 이야기하길 지난번 보다 더 심하다고 한거 같은데..제가 보기에도 좀 그러네요..

아마도 의상이 다르니까 그렇게 보일수 있을듯...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김남주는 약간 숙스러워하면서 막춤을 추는듯 보이지만,

윤보미 막춤은 정말 대박 ~ 윤보미 막춤 너무 잘 추는거 같아요..너무 웃기고 신나고 박수가 절로 나오네요..

하긴 혼자 막춤 추었으면 좀 덜 웃겼을텐데.. 둘이 추니 더 재미있는거 같기도 하고요..

 

에이핑크 컬투쇼에서 춘 막춤이 화제가 되면서 앞으로 여자아이돌들이 방송에서 막춤을 막 선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ㅋㅋ

 

 

에이핑크 컬투쇼 라이브 영상 준비했으니 즐겁게 감상하세요. 에이핑크 Secret 입니다.막춤영상주소는 글 하단에있어요..

 

 

 

 

에이핑크 소식하나 더 말하면요..아마도 요즘 활동을 하면서 바쁘겠지만,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나봐요..

2015년 1월30일, 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갖는다고 하네요..축하축하~

 

 

 

에이핑크 컬투쇼 막춤 영상은 sbs에 올라와 있지 않아서 구하지 못했고요..

유튜브 영상 주소를 올려 드립니다.유튜브 영상도 블로그에 직접 올리면 안되니까요..직접 유튜브로 가서 확인하세요.

컬투쇼 에이핑크 라이브 영상은 노노노와 Secret 두곡이 올라와 있어서 영상을 준비했으니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z3biQZs8Ivo&feature=youtu.be  컬투쇼 에이핑크 막춤 영상주소

   http://youtu.be/6ytQxS-uTBg   애프터스쿨 클럽 에이핑크 막춤

유튜브 영상은 제가 올린것이 아니라서 언제 없어질지 장담하지 못해요..sbs에 영상이 올라오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