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 골반운동법 동영상 과 식용 바질씨앗 다이어트 보니 바질씨앗 파는곳을 알고싶다??

 

예전에 스타킹에서 동안얼굴 만드는 비법이 방송되었을때고 한참동안 사람들이 동안얼굴 만드는법에 대해 궁금해하고

실제로 해 그런 방법들을 살펴보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천기누술이란 방송 프로에서 골반운동법과 해독다이어트 비법인 바질씨앗 다이어트에 대해 방송이 나갔습니다.

 

 

천기누설 골반운동법 동영상을 보니..실제로 골반운동만으로 효과를 본 사람들이 나왔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천기누설 골발교정운동법은 식이조절을 하지않고 살을 뺀다는 것인데요...이게 정말로 가능한것이지...

즉,골반운동만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것입니다.

 

사례자가 나왔으니 거짓(?)이라고는 말하지 못하겠지만,선듯 믿겨지지 않는것 또한 사실입니다.(개인적으로 말입니다.)

물론 비뚤어지 골반을 교정하면 몸에는 좋겠다는것은 알겠는데...와워 정말 놀라울 따름이네요..

 

천기누설 골반운동법 동영상은 몇개봤는데...처음부터 방송을 볼수 없어서 어떤게 이번에 화제가 된 골반운동인지는

잘 모르겠네요..ㅠㅠ

 

 

 

 

 

 

그리고 또 한가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바질씨앗 입니다.일명 식용 바질씨앗 다이어트라고 하면 되겠는데요..

바질씨앗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바질씨앗 파는곳도 알아보시는분들이 많아지고 있네요..

 

 

바질씨앗은 물과 섞이면 30배정도 불어나는데,미역을 상상하시면 될거예요.

그래서 식사전에 일정량을 먹고 물을 먹으면 포만감이 와서 식사를 많이 하지 못하게 되면서,

자연스러 다이어트로 이어진다는 것이 방송의 주된 내용입니다.

 

 

 

 

물론 바질씨앗이 갖고 있는 성분과 함께 독소제거등 해독작용에 대해서도 나왔는데,

의학적인 부분들은 개인적인 생각에 믿느냐 못믿느냐는 애매한듯 합니다.

 

 

바질씨앗이 확실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상품이었다면 아주 오래전에 아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았을까? 라는 의문도

들고요...하지만 어떤 종류의 다이어트건간에 성공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많잖아요..황제다이어트니 과일 다이어트니...종류는 많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는 분들고 계시지만...

항상 나오는 이야기는 근데..나는 왜 성공하지 못할까? 입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다고 하잖아요..아마도 그래서 다이어트도 본인에게 맞는 방법이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운동과 식습관 개선이 다이어트에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바질씨앗은 전문약국과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바질씨앗 구입시 주의하실점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해외에서 수입된 바질씨앗은 걍 먹어선 안된다고 해요,,

왜냐하면 바로 소독약 처리 되어서 수입되기 때문에..수입 바질씨앗을 그대로 드시면 안되고 씨앗을 키워서 수확해서 드셔야

한다고 하네요...식용 바질씨앗 다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필히 참고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