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2 해병대 특집 허경환 공서영 무슨관계? 진짜사나이 해병대특집 정말 꿀 재미를 주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재미를 주더니 이제는 해병대로 재미를 주네요..

 

여군특집 때문에 타 채널에서 잠시 진짜사나이로 돌아왔었는데..진짜사나이2 해병대 특집은 소위말하는 빡센 훈련이 있을듯하여,

재미가 있을것이란 생각으로 오늘 진짜사나이2 해병대 특집을 보게 되었는데요..간만에 정말 너무 웃어서 울음을 흘렸네요..ㅋㅋ

 

 

 

 

우선 이번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에 지원한 인물들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허경환 이기우 이이경 김동준 김영철 줄리엔강 딘딘 슬리피 임원희 이성배 정겨운 돈스파이크 

약간(?)의 체력측정과 상담으로 합격 불합격을 가렸는데...결국 팔부상의 정겨운 과 병력(?)이 화려한 돈스파이크가 탈락했네요..

 

그리고 각자 입대 준비를 하고 포항으로 모인 해병대특집 맴버들..

그런데 이중에서 허경환과 공서영이 입대장소에 같이 동행해서 허경환 공서영의 관계에 대해 물음표가 나왔답니다.

과연 허경환과 공서영의 관계는? 여자사람친구 .. 뭐..사귀는 사이는 아니라는 말이고요..

 

공서영씨가 트위터에는 이런글을 남겼네요..

 

 

허경환 공서영의 관계는 알수없음으로 정리하는게 최선이고요.. 허경환 참 인기 많은듯.. 부럽~~

 

입소식행사가 끝나고 부터 빅재미가 나왔습니다.

조교가 나오고서부터 진짜사나이2 해병대특집 맴버들이 빅재미를 선사했는데요..

그 상황 상황 마다 나오는 웃음에 깔깔대고 웃기 바빴답니다.

 

 

 

 

특히나 조교분의 어투와 말솜씨(?)가 더 재미를 준듯 하고요..쉬어 할때 1m 뛰어서 않는거 또한 대박 궁금증 유발 + 웃음유발

이유가 있으니까 그렇게 하겠지만,정말 생소하고 웃긴 장면을 연출한듯하네요..

 

그렇게 힘들하는 해병대 훈련소에서 진짜사나이2 해병대 특집 맴버들이 어떤 빅 재미를 줄지 너무 기대되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