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태연 열애설 진실은? 태연 지드래곤 열애설 sns 확산에 소속사는 사실무근 황당하다는 입장  [지드래곤 태연 보아 무슨연관성?]

지라시 즉,좋은말로 정보지의 근원지..초반 확산이 어디서 부터인지는 알수 없으나 ..일명 지라시 정보에 지드래곤과 태연 열애설이

나왔다고 해서 난리네요..

 

정말 지드래곤과 태연이 열애중일까요?

요즘 연예인들이 사귀는게 흠도 아니고 사귀면 사귄다고 이야기하고 축하받고 하는 시기인데..사귀면 사귄다고 할텐데요..

 

 

 

 

지드래곤과 태연의 소속사들은 말도 안된다면서 황당하고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인가 봅니다..기사를 보면 소속사는 부인하는 모양세입니다.

 

지드래곤 태연 열애설 지라시 내용은 다소 확인하기 힘든 내용이라서 본인들이 아니라고 하면 사실이 아닌것으로 생각됩니다.

즉, 지드래곤과 태연 열애설은 걍~ 설~로 끝나는 상황이라는것이죠..

 

태연은 엑소의 백현과 사귀가 결별한 상황이고,지드래곤은 일본모델과 열애설을 인정하지는 않았지만..어째꺼나 현재는 결별(?)한

모양세이긴한데..어떤이가 그러던데..헤어진지 얼마나 됐다고 다시 연애를 할까? 라는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지드래곤과 태연의 관계에서 지드래곤과 보아의 관계까지 확인하기 힘든 지라시 내용을 그냥 믿기에는 좀 그러네요..

소속사에서 말하는 허구 소설이 맞을듯..

 

 

 

참..소녀시대 태연소식 잠깐...

태연 솔로로 나와서 10월 셋째주 인기가요 1위 수상했네요..축하축하.. 영상으로 확인하시려면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된답니다.

 

 

 

 

 

뭐..지드래곤과 태연이 사귄다면 축하를 해주고 싶지만,양측 소속사에서 부인하고 있으니 아니라고 봐야겠죠..

 

우스개소리로 요즘 연예인 소식 잘 전하는 디스패치 입장을 들고 보고싶네요..ㅋㅋ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