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유이 사고 동영상- 유이 부상 동영상有 - 유이 머리 부상으로 봉합수술

7월18일 방송된 정글의법칙 인도양사고가 방송을 타면서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불러왔습니다.

 

다행히 정글의법칙 유이 사고는 잘 수습되었고,그랬기 때문에 방송에 사고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정글의법칙 in 인도양편에는 김병만 외에 유이와 니엘 제임스 김승수 강지섭등이 동행했습니다.

매번 여자맴버가 한명씩 포함되어 있었고,이번 정글 여자맴버는 바로 유이 였습니다.

 

여자맴버인 유이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갖던 방송이었습니다.

그런데 뜻하지 않은 사고가 발생해 보는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 사건은 다름아닌 유이 부상 장면이었는데요...

아래[글하단] 준비된 유이 사고 동영상을 보시면 자세히 아실수 있겠지만,대략적으로 요약해드리면 이렇습니다.

 

김병만이 바닷가 바위위에서 파도를 맞으면서 사진을 찍기 시작하고,그 모습을 본 맴버들이 하나둘씩 모이게 됩니다.

 

 

 

 

큰 파도가 자신들을 덮치는것을 즐기려 했지만,불행히도 너무큰 파도가 다가왔고,그 와중에 여자맴버였던 유이가 파도에 밀러 쓰러지고,

바위에 넘어지게 됩니다.

 

 

 

바위에 넘어진 유이는 멤버들이 즉시 안전한곳으로 옮겼고 정신을 차렸지만,머리와 어깨 부분에 상처를 입게 되었습니다.

그마나 다행인점은 머리봉합외에 뇌진탕이나 기타 큰 몸의 이상은 없었다는 점입니다.

 

 

이 사건이 일어난후에 김병만은 자신의 잘못이라면서 자책을 했고,박휘순도 자신의 옆에 있던 유이를 잡아주지 못한게 자신의 잘못인거

같다면서 안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김병만이 자연을 무시했다고 했는데,맞는 말입니다.인간이 자연을 이길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정글의법칙이란 프로그램의 특성상 위험한 곳에서 생존을 하는것이므로 더 세심한 안전관리가 필요합니다.

한순간의 방심이 정글의법칙 폐지를 논할수도 있을만큼 큰 인명사고를 낼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 유이는 상처가 잘 치유되고 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정말 다행입니다.

 

 

이상하게도 요즘엔 큰 사건사고들이 줄을잇고 있습니다.다들 아시다시피 세월호 참사를 비롯해 지하철 사고 등등등...

안전이 중요시되고 있는 시점에 정글에서 일어난 유이사고가 다음부터는 방송프로그램에서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는 예방책 역할이

되어 다시는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유이 사고 동영상]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