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소식] k팝스타 케이티김 소울실력 극찬한 심사위원 [동영상有] 그리고  LUV 에이핑크 인기가요 2주연속 1위

오랜만에 연예소식을 전하네요..앞으로는 자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시 시즌을 맞이한 k팝스타4 케이티김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사실 지난 시즌도 그렇고 이번 시즌도 그렇고 별 관심이 없었던게 사실입니다.

짐잖컨데..현재는 10대혹은 20대 정도만 시청하고 흥미를 갖는 프로가 아닐까 생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20대를 넘어선 저는 어느순간부터 k팝스타 던지..인기가요 던지 ..등등의 음악프로에는 관심이 없어졌습니다.

늙었다는 증거인까요?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인기가요를 보게 되었는데,전부터 좋아했던 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 2주연속 1위를 차지했네요..

그래서 쭉 보다가 보니 k팝스타4도 보게 되었고요...오늘 소울가수 케이티김을 보게 되었습니다.

 

잠시 k팝스타 케이티김 이야기 먼저 하고 에이핑크 인기가요 이야기 이어갈께요..

k팝스타4 케이티김은 버클리음대생이라고 합니다.음악적인 지식이나 실용적인 면에서는 딸리는게 없겠죠..

 

그녀가 오늘 부른 곡은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이란 곡인데요..밑에 준비된 영상 보시고 음악들어보시면 많이 들어보셨을 음악입니다.

 

 

k팝스타4 케이티김 노래를 들어보니, 노래는 잘 부르는거 같습니다.

음악적인 학식이 없는 일반인이 들어서 아~ 잘하네..이런 느낌은 들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데..심사위원들이 말하는 극찬세례는 딱히 맞아맞아..보다는 음..그런가 보다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 케이티김 심사평을 한번 알아볼꼐요..

 

우선,박진영은 노래 중간중간에도 좋아죽겠다는 표정을 지었는데,심사평은 소울가수다 개인취향으로는 최고라고 극찬을 했고,

양현석은 휴대폰에 녹음해서 듣고 싶다는 평가까지..

유희열은 케이티김 노래 목소리 그대로 ... 날것그대로의 소울이라 틀려도 틀린게 아니다라고 까지..극찬했네요..

 

이 정도의 극찬이면,k팝스타4 우승후보까지 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게 만드네요.

그럼 k팝스타4 케이티김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영상준비했으니 감상해보세요..

 

 

 

그리고 이어지는 소식은 바로 에이핑크 인기가요 2주연속 1위 소식이에요..

에이핑크 맴버중에 좋아하는 맴버는 바로 박초롱~ 뭐..초롱이가 예전에 시트콤에도 나오기도 하고 했는데,

요즘은 예능에도 자주 안보여서 좀 아쉽다는...대신 다른 맴버들이 예능에 자주 나오고 있죠..

 

 

 

오늘 2주연속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 수상소감은 박초롱이 말했네요..어찌나 말을 잘하던지..귀여워~~

성시경과 gd&태양을 누르고 2주연속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 1위 소식

가장 에이핑크다운 노래라는 말도 나오고 있는데,역시나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에이핑크라는 말을 남기도 싶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에이핑크 LUV 동영상 준비했으니 즐겁게 감상하세요.[12월14일자는 영상이 없어서 12월 8일자 영상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