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대상 KBS 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깜짝발표 유재석 수상소감은?조우종 KBS 사장된다?

와우 뜬금 대박발표가 있었네요..2014년 KBS연예대상 수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에 유재석이 되었습니다.

 

한해한해 연예대상 연기대상 등등을 각 방송사별로 해도 나중에 아~ 누가 탓구나 정도로 알고 넘어가곤 했었습니다.

물론 대상에 대한 궁금증은 있기때문에 대상 정도는 딴 프로 보다가 누가탈까? 하고 궁금해 하면서 보곤했죠..

 

오늘 KBS 연예대상도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봤는데..타 프로도 볼게 없어서 그냥 저냥 계속 보게되었네요..

일단 눈에 띄는 수상자는 개그콘서트의 ~끝 으로 유명세를 탄 조윤호가 코미디우수상을 받았는데요..

조윤호 수상소감중에 최우수상을 탈줄알고 소감 준비했는데..우수상인요..그래도 좋습니다.라는 멘트 정도고요..

그리고 코미디여자우수상 허안나 ~ 정말 받을만 하다고 느껴지는 분이 받았네요..최우수상을 줘도 될듯한데..우수상 수상

 

 

 

 

쇼오락 여자 최우수상은 김신영이 받았네요..

김신영은 수상소감은 울먹이면서 살을 빼고 처음 받는상이라면서 살빼도 가능하다는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네요..파이팅 ~

 

최고엔터테이너 상은 조우종과 정형돈이 공동수상했는데..이 상의 의미는 잘 모르겠습니다..무슨 기준인지를요..

여하튼 수상자인 조우종이 프리선언을 할것이라고 이영표가 말하고 나서 조우종이 상을 받았습니다.

조우종은 수상소감에서 프리선언안하고 KBS에 남아 사장까지 올라가겠다고 선언(?)을 해 버렸는데요..

대상 발표하기 전에 조우종에게 프리선언 안하는게 맞냐? 재차 물어보고 조우종은 굽신~ ㅋㅋ 어찌될지..

 

그리고 코미디 최우수상 받은 김대희의 마지막 멘트가  빵 터트렸네요..

이날 김준호 이야기가 많이 나왔는데요..김준호 사건은 아시죠? 동업자가 돈 갖고 튄거죠..

그런데.. 김대희가 수상소감 말미에 준호야~ 부르고 또 사건 이야기 할줄 알았는데..그게 아니었어요..

준호야~너 작년에 대상 받았을때 내 이름 안불렀잖아? 그래서 나도 안 부를래 ~ 하고 퇴장~ ㅋㅋㅋ 너무 웃겼네요..

 

 

사실 KBS연예대상 후보는 신동엽 이경규 강호동 유재석 차태현 등이었습니다.

워낙 KBS에서 상복이 없던 유재석이고 2014년 해피투게더는 평작정도지만,나는 남자다는 실패라고 봐야 되는데..

그래서 차태현이난 신동엽이 가능성이 있겠다 싶었는데...갑자기 불리는 유재석의 이름 ~

KBS 연예대상 대상 유재석 ~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표면적으로 비춰지는 프로그램의 지표로는 유재석이 대상을 받기에는 약간 모자란 느낌이라서..

KBS에서 9년만에 상을 받는 유재석 ~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유재석 수상소감을 보면,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했고,집에서 애보는 부인 나경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아들 지오이야기도 꺼냈습니다.

자신이 부족한 부분들을 이야기하면서 감사하다는 뜻의 표현들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박미선이 유재석 지지자로 나와서 재석아 이제 상좀 달라고 말을해 ~ 라고 멘트를 했었는데

유재석이 수상소감에서 이 이야기를 하면서 정말 그렇고 싶었다고도 말했네요..

 

유재석 팬으로서 매년 KBS 대상언제타나? 한번 주지.. KBS정말 너무하네..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사실 올해는 힘들구나 라는 생각이었는데... 올해 뜬금 유재석이 대상이라니..  놀랍네요..

KBS내부에서 대상을 선정하는 기준이 있었기에 유재석에게 대상을 주었겠죠..

일단 팬심으로는 대환영 ~

 

개인적으로는 무도 토토가 한참 열기고..무한도전은 계속 이어질듯 한데..

런닝맨..아..좀 아쉽습니다.먼가 초심으로 돌아가면 어떨지..??

암튼 유재석 파이팅 한번 외쳐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