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심경고백 아프리카 생중계 시간은? 스티브유는 왜 한국에 오고 싶어하는걸까? 유승준입국금지이유 본인만 모르는걸까?

몇시간 후면 유승준 미국명: 스티브유가 아프리카tv에서 자신의 입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눈물의 호소(?)가 될까요?

여하튼 아프리카 tv에서 유승준의 모습을 생방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알려진 유승준 최초고백 아프리카 생중계 시간은 10시30분입니다.

 

유승준의 이렇게 대중앞에서 나서는것 자체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아마도 동시대를 살았던 남성들 그 중에서도 현역으로 군대를 다녀온 이들에게 유승준은 용서받지 못할 연예인임이 분명합니다.

 

나이가 어린분들은 유승준을 아예 모를수도 있고,왜 저 사람에게 입국금지조치를 취하고 논란까지 될까? 라는 의문도 있을겁니다.

모르고 보면, 군대안갔는데..미국인인데..안가도 되지 않나? 13년이나 지났는데..이제 용서해줘도 되지 않나? 라는 생각도 하실겁니다.

그런데..병무청에 가서 보니 2014년 1월에도 유승준 입국금지 해제에 대한 논란이 있었나 봅니다.

 

1년마다 슈를 만드는 건지...?? 

 

 

 

그러나 유승준 병무청 ~

병무청의 대응은 강경합니다.법무부도 마찬가지고요..왜 유승준은 입국금지 조치를 받았을까요? 유승준 입국금지 이유는 이렇습니다.

 

 출입국 관리법 11조에 의거해 입국금지

-대한민국의 이익이나 공공의 안전을 해치는 행동을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할 만한 상당한 사유가 있는 사람

 

출입국 관리법상 조치로 유승준은 입국금지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유승준 입국금지를 알아보면 사실 간단합니다.

유승준은 당시 가수로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방송에서는 군대를 꼭 가겠다고 공언하고 다녔고,팬들은 물론 병무청에서도

유승준이 군대를 갈거라고 믿었던 시절이었죠..

원래 군대에 갈 시기가 되면 해외로 출국이 허용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유승준은 입영통지서가 나온 상태에서 해외공연을 이유로 출국요청을 했고,병무청은 유승준의 공언을 믿고 출국허용~

결론은 유승준은 미국 시민권을 획득했고 군대를 가지않아도 되는 상황이 되어 버립니다.

다시 한국으로 입국해도 군대를 가지 않는 상황이 된것이죠..한국인이 아니라 미국인 스티브유가 되었으니까요..

당시 병무청은 유승준에게 완전 뒤통수 맞은격이 되었던 겁니다.결국 유승준 입국금지조치로 이어진 것입니다.

 

여기서 또 하나의 논란거리가 나오는데..바로 유승준의 나이 입니다.

현재 외국인인 스티브유가 한국국적을 획득하면  군대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외국인이 군대에 갈수 있는 나이는 만 37세입니다.

현재 만 38세인 스티브유는 군대와는 이제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말이죠..

이제 한국국적만 획득하면 한국인으로 군대 안가도 되고, 연예 활동도 할수 있다는 것이죠..

 

그런데..이런 이야기도 나옵니다.현재 중국이라는 큰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승준이 작은시장(?)인 한국활동에

미련을 갖고 있겠느냐? 라는 식이더군요..

 

이렇게 반문을 하고 싶네요..

큰 시장인 중국무대에서 돈 잘벌고 살고 계시면서 왜 한국에 오려고 하는건가요?

아니 한국인들에게 미국인을 선택한 당신이 왜 당신의 심경을 고백 하려 하는것인가요?

군대 때문에 한국을 버린 미국인인 당신이 왜 한국에 오고 싶어하는건가요?

여행이나 고국이란 말은 당신이 쓸수 있는 말이 아니지 않을까요? 의무는 빠져나가고 이익만 챙기시겠다는 건가요?

 

이재명 성남시장 께서 유승준, 아니 스티브유에게 독설을 날리셨죠? 한국인들의 돈이 필요하냐고요.. 저도 똑같이 묻고 싶네요..

 

그리고 허지웅이라는 분은 유승준 입국허가하고 본인이 들어와서 차가운 시선을 감당하도록 해야 한다..재기는 불가능하다 라는

의견을 말했다고 하는데요..

 

 

 

전 반대입니다.입국허용해서 차가운시선을 느껴보라고요?. 입국허용되면 자선사업..혹은 선행..보여주기식 행동들을 할게 뻔하고요

연예인들 잘못 저질르고 자숙한다면서 봉사하고 지내다가 여론떠보고 조심스레 복귀하고..똑같지 않나요?

그렇다면 유승준 입국허가는 유승준이 연예계로 복귀할수 있다는 말인데요..상상이 지나친가요? 그리생각하세요?

 

이런논리가 많은 연예인들이 불법을 저질르고 범죄를 저질러도 다시 복귀해서 돈잘벌고 잘사는 그런 사회가 되는겁니다.

그러니 연예인이면 범죄를 저질러도 돼..이런생각들을 일반인들이 갖고 있죠..안 그런가요?

 

물론 현재 상황은 병무청에서는 강경한 입장이라서 유승준 입국금지 해제 * 국적회복 고려안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병무청의 입장을 적극 지지하며, 마지막으로 스티브유씨에게 질문하나 드려봅니다.

 

스티브 유 씨..

군대때문에 한국을 버린 당신이 이제와서 한국이라는 나라..국민들을 왜 찾는지 그 이유가 정말 궁금하군요..

하지만..당신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을 믿을수가 없기에 이렇게 질문하나 드립니다.

당신얼굴이 언론에 노출될때마다.. 돈도 없고 빽도 없는 나는 최전방에 가서 군생활하고 왔는데 억울하다는 생각이들어요

그냥 외국인으로 조용히 사시면서 한국매체에는 얼굴 내밀지 않을실순 없을까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