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싸움순위 1위주장한 이동준 추성훈도 이긴다?? 연예인 주먹서열 박남현 강호동 나한일 이동준 홍기훈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동준이 연예계 싸움순위 즉 연예계 주먹서열을 조정했는데요..자신이 가장 세다고 주장했습니다.

물론 웃자고 하는 이야기지만 작년에 연예인 싸움순위 톱10이 나왔었는데 그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1위 박남현 2위 강호동 3위 나한일 4위 이동준 5위 홍기훈 6위 김종국 7위 유태웅 8위 이주현 9위 김진수

그리고 이 아래에는 이훈 최재성 이상님 등등이 있었습니다.

그런데..1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동준이 자신이 단연 1위라면서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이동준은 자신을 1위로 올리고 2위는 강호동 3위를 홍기훈으로 4위를 최재성으로 올리고 5위를 이훈으로 6위를 박남현

7위를 이주현으로 올리려고 하니까..그 밑으로는 알아서 해라고 했네요..ㅋㅋ

방송을 보니 자신의 개인적인 생각이 조금은 많이 반영한듯 ...하지만 이동준씨의 자신감을 높이 살만 하네요..

 

줄리엔강도 싸움으로는 승리가 가능하다면서 말하면 입만 편찮지 라면서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

물론 이동준씨는 추성훈에게도 밀리지 않는다는 말도 남겼고요..

 

 

[이동준 연예계 싸움순위 정리영상]

 

 

 

이날 같이 출연한 레이먼킴은 팔씨름에 져본적이 없다고 했는데,이날 김구라가 이겨버렸네요..너무 웃겼어요..

김구라가 레이먼킴을 이기니 바로 김구라와 대결하러 나오는 이동준..ㅋㅋ

결국 이동준이 김구라를 가뿐히 이겨버리고... 젊은 이재윤이 나와서 이동준을 이겨버리고..ㅋㅋ 최종 승자는 이재윤...

 

이날 이동준의 11대1 싸움사건의 전설(?)을 이야기해 주었는데요..

발로 10명을 제압했다는 이동준씨..액션까지 곁들인 설명을 보니..너무 웃겼습니다.믿어야 하는데 웃기기만 하고 상상이 안되네요..

그때 드라마 수사반장팀이 그 싸움모습을 보고 이동준을 보자고 했다니 사실이겠죠?

 

 

 

 

사실 재미있게 이야기를 했지만 이동준씨 연예계에서 싸움좀 한다는것은 예전부터 알려졌던 사실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서는 참 재미있게 말을 잘 해주셨네요.

 

그런데 연예인 싸움순위에 올라온 분들을 보면 다들 소위 말하는 한가닥(?) 했다고 알려진 분들이라서 수긍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정한 연예인 싸움순위는 그럴것이다라는 예상을 전제로 순위를 정했을테데요.

이동준씨 말처럼 스포츠와 싸움은 다르기 때문에 실제 붙어서 싸워보지 않고는 결과를 알수 없겠죠..

 

사실 현시대에 연예인이되고 나서 싸움을 공개적으로 할면 연예생명이 끝나버릴수 있으니 그런일은 없을테고,

소실적에 싸움좀 하신 분들이 이 순위에 올라갈수 있겠죠..

 

라디오스타를 매주 보면서 좋은점은 있는 그대로 어느정도는 보여준다는 점입니다.다음주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