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축구 한국 북한 축구 아쉬운 패배 ~ 정설빈 무회전 프리킥 골  수준높은 명경기를 보여준 여자축구 국가대표 선수들

오늘 펼쳐진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준결승전 한국 북한 경기는 정말로 명경기였습니다.

 

마지막에 어이없는 실수로 인해 한국이 패하기는 했지만,남자축구 못지않은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줬네요..

아마도 여자축구를 보신 분들은 그다지 많지 않을 겁니다.

 

축구를 너무 사랑(?)하는 저는 간혹 여자축구 경기를 보았습니다.어디서 봤냐고요?

매주 월요일에는 야구가 안하죠..k리그도 토,일 경기이고..일본 프로야구를 제외하고는 프로스포츠는 거의 월요일에 경기가 없습니다.

다들 눈치 채셨겠지만...간혹 월요일에 kbsn 스포츠에서 여자축구리그 경기를 해주곤 합니다.

지금은 러시아에 가 있는 박은선 선수가 나오는 경기도 여러번 봤었습니다.

그때도 여자축구가 그냥 흔히 애기하는 동네축구로 볼 수준이 아니고 정말 잘 하는구나..라는 생각을 가졌었었죠..

 

 

 

 

오늘 한국 북한 축구 경기를 보니 새삼 여자축구의 수준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사실 오늘 한국과 북한의 경기는 역대 전적만으로 보면 북한의 승리를 쉽게 점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정설빈 무회전 프리킥 골을 보는 순간 ~ 와 ~ 하는 소리를 지르게 되더라고요..

정말 대박 골이었습니다. 정설빈 무회전 프리킥 영상은 글 하단에 있었는데..하루 지나니..영상이 안되네요..ㅠㅠ

호날두가 무회전 프리킥으로 화제가 많이 되곤 했었죠.. 정설빈의 무회전 프리킥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먼저 선제골을 넣은 한국은 전반35분 북한에게 동점골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북한이 넣은 동점골도 사실은 좀 어이없게 들어갔습니다.아쉬운 골이었죠..

이 골로 1:1 상황이 된 경기는 박빙의 경기를 이어갔습니다.정말 아쉬웠던 순간은 후반막판에 지소연의 골대를 강타하는 슈팅입니다.

정말 제대로 때렸는데..아쉽게도 골대를 때리고 말았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지소연을 알고 계실겁니다. 지메시라는 별칭도 있는 첼시레이디스 소속선수죠..

소속팀에서 4강까지만 경기를 할수 있게 해주어서 결승에 올라갔어도 뛸수는 없는 상태였는데요..

오늘 지소연은 컨디션이 좀 안좋은듯 보였는데...역시 클래스는 다른가 봅니다.

한순간 보여준 지소연의 모습은 왜 그녀가 해외에 진출해 활약하고 있는지를 알게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선수 수비수 중에 정말 잘한 선수가 있었는데요..후반에 좌측에서 수비를 한 선수인데..심서연 선수인지..

김혜리 선수인지 헷갈리는데... 심서연 선수인듯 하네요..이선수 경기내내 정말 북한 선수들 너무 잘 막아냈습니다.

사실 저도 지소연 선수와 전가을 권하늘 골키퍼 김정미 선수 정도를 알고 있었거든요.. 

 

오늘 북한에 막판에 어이없는 백헤딩 실수로 2:1 로 졌지만,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 정말 멋진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정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비록 지긴 했지만,동메달은 꼭 따길 바랍니다.

한국 베트남 전이 동메달 결정전인대요... 10월 1일 수요일 오후5시에 경기가 열립니다. 파이팅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시안게임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선발명단입니다.

지소연 정설빈 조소현 유영아 전가을 권하늘 임선주 김혜리 김도연 심서연 김정미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