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설명 및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깔금정리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3월 아이허브 vip 할인혜택이 끝나고,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이 바뀌었습니다.

3월에 vip 혜택을 받고 아이허브 추천제품을 몇종류 주문해서 얼마전 받았어요..아이허브 추천제품들 쭉 나열해 보겠습니다.

 

 

 그전에...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내용이랑 아이허브 가입방법과 주문방법 먼저 알려드리고 가실께요..

 

[해외직구] -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상세설명 [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주문방법 /아이허브 추천코드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깔끔정리

                                                      

 2014년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설명 드러가실께요..


 1. 첫 구매시 최대10$ 할인 [ 40$이상 구매 , 추천코드 입력시]


    -> 이 부분은 거의 매월 똑같아요..


 2. 60$ 이상 구매시 5% 할인


   -> 이 부분도 거의 매월 똑같아요..


 3. 우체국 택배 4$


  -> 60$ 이상구매시 우체국택배 무료 였는데..없어졌네요


 

 

4월 4일 기준으로 위와 같이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중요한것 한가지 말씀드릴께요..

아이허브는 중간중간 뜬금(?) 이벤트를 해요..지금 우체국택배 60$ 이상 구매시 무료 였던게 없어졌는데요..

이거..분명히 3월말에 주문누적으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는 공지를 날린것으로 봐서..

어차피 택배 지연이니까..택배무료주문 잠시 없애버린듯 해요..60$ 이상 택배무료와 또다른 이벤트는 일단 3월말 주문 누적이

어느정도 해결되면 다시 나올거 같네요..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설명 드러가실께요...

 

 아이허브 vip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해 직구 감행했어요


 1.먹을거리 좀 샀고요.. 초콜렛..초코바..사탕..


 2. 비타민 ... 아이허브 귤젤리..


 3. 견과류... 


 4.차..무려 3통이나... 2통은 선물용으로 저렴하게..ㅋㅋ


 5.초.. 양초... 


 6.쉐어버터크림 에 무료샘플 돋보기까지..


 

 

 

털털 털어..80달러 넘겨서 12% 할인 받고 (vip 할인) 저렴하게 구입했어요..초콜렛 초코바는 2일만에 섭취완료 했고요..ㅋㅋ

사탕은 넘 많아서 아이 유치원에 넘길예정이랍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나머지 상품들은 하나하나 차례대로 쭉 읽어보세요..

 

 

 

 

아이허브 야미얼스 사탕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입니다.


 이제품은 국내에서도 판매되는 제품인데요..


 가격이 정말정말 싸답니다.[국내 구입에 비해서요..]


 한봉지에 50+POPS 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하나씩 세어보니 딱 59개 나왔어요..


 아이허브 야미얼스 사탕 보러가기


 --> http:// kr.iherb.com/yummy-earth-organic-pops....


 

 

 

야미얼스 사탕은 총6~7종류의 맛이 나는 사탕입니다.종류별 갯수는 세지 못했고요..총 갯수 59개만 확인했어요.

사탕수가 아닌 중량으로 제품을 파는듯 보여요..한봉지에 들어있는 사탕갯수는 복불복일거 같아요..

하루 하나정도 입 심심할때 먹으면 참 감칠맛나게 하는 사탕입니다.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아이허브 초콜릿 - 씨솔트 아몬드 -Chocolove, Almonds & Sea Salt in Dark Chocolate

 

 맛있는 초콜렛


 소금맛이 약간 난다고 듣고 초콜렛을 구매했어요


 실제 맛은 처음에 소금맛이 느껴졌는데,먹다보니


 그냥 다크초콜렛 맛이 나요..은근 중독성 강해요.. 

 다음에는 6개 구매예정이예요(한번에 6개만구매가능)


 아이허브 초콜렛 씨솔트 아몬드 보러가기 


 --> http:// kr.iherb.com/Chocolove-Almonds-Se...


 

 

 

초콜렛도 가격 대비 싼 편인듯 보여요.. 아주 진한 맛이 은근 중독되더라고요..먹다보면 금방 다 먹는다는..

한번쯤은 구매해서 먹어보시는것도 좋은듯해요..초콜렛은 사람마다 느끼는게 좀 차이가 있을거 같네요..

 

 

 

 

하니앤손스 차 - Harney & Sons, Paris Tea, 20 Tea Sachets 

 

  차 종류중에 홍차와 자스민을 구매했어요


  하니앤손스 차는 틴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맛보다는 틴케이스에 욕심이 났었죠..ㅋㅋ


  맛은요..우선 홍차를 선택해서 먹어봤어요.


 상당히 진한맛이 나요..물의 양을 조절해야 할듯..


 아이허브 하니앤손스 보러가기 


 --> http:// kr.iherb.com/Harney-Sons-Paris..


 

 

 

 

제가 알기로는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도 되고 있고,커피숍에서도 파는 종류인걸로 알고 있어요.

제품 자체는 그만큼 유명(?)한 제품인거죠..틴케이스도 예쁘고..계속 먹다보니 적응되네요..

역시 먹는제품은 한번씩 먹어보고 자기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할듯해요..

 

 

 

 

 

아이허브 초코바 - Atkins, Endulge, Chocolate Caramel Mousse Bar 

 

  또하나의 먹거리 초코바 입니다.


  그냥 자유**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역시 처음 느낌은 음...옛날에 먹어봤던맛인데..


  뭔가 요묘한 맛이나요..


 5개 들어있는데..생각보다 적은듯해요


  아이허브 초코바 보러가기


 --> http:// kr.iherb.com/atkins-endulge-chocolate


 

 

 

박스도 생각보다 작고..수량은 5개 들었어요..초코바 길이도 생각보다는 좀 작다는 느낌인데..

역시나 맛은 진한편입니다.아마도 먹어보시면 어디선가 먹어봤던 맛인데..뭐 먹었을때 났던 맛인지..

생각이 않나요..ㅋㅋ.. 이것도 간식용으로 샀는데..이틀만에 바이바이~  

 

 

 

아이허브 추천제품 설명은 다음글에 또 이어서 올리도록 할꼐요..요 간단한거 올리는데 2시간이나 지났네요..ㅠㅠ

 

 

 

아이허브 추천코드 [ CJZ160 ] 사용 부탁드려요...

 

 

 

 

 

 

 

 

 

 

 

 

 

사진 누르시면 아이허브 사이트로 바로 가실수 있어요..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 범위내에서 답변드릴께요..


  <추천도 한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전에...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내용이랑 아이허브 가입방법과 주문방법

 

[해외직구] -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상세설명 [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주문방법 /아이허브 추천코드 아이허브 추천제품]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