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추천]

 

 

이번글에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제품  Nature's Plus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실제 이 제품은 국내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그전에...아이허브 가입방법과 주문방법

 

[해외직구] -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상세설명 [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주문방법 /아이허브 추천코드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제품중 어린이비타민 종류로서 많이 언급되는 제품입니다.

사실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한국보다는 미국에서 더 유명한 제품입니다.미국에서 더 유명한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그 이유중 하나는 가격도 한몫(?) 했을겁니다.물론 해외제품이니 수입되는 측면에서도 그렇겠지만,

가격이 싼 미국에서는 부담이 좀 덜하니까 구매가 많을수 있겠죠?? 

현재 국내에서 통관을 거쳐 정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페레이드 제품은 60정 기준으로 2만원대 중후반에서 3만원대까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제품은 대략 23달러를 조금 넘네요..그러나 무려 180정이라는것이 반전이죠..

 

 

 

자..그럼 이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제품의 본사인 Nature's Plus 에 가보니 위와 같은 사진이 메인화면 하단에 걸려있습니다.

실제로는 이 제품외에도 자신들이 판매하는 상품들이 많았는데,대한민국 주부들의 아이에게 줄 관심있는 제품은

위 사진중에 골드와 오리지날 제품일겁니다.

 

 

 

주로 블로그들의 정보도 골드나 오리지날(그냥 애이멀퍼레이드 제품) 정보가 대부분이거예요..

대개 구매해서 먹는것도 위의 두 종류가 많을거고요...

 

 

 

실제 아이허브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인데요..

제품설명중에 글루텐 불포함이랑..천연향..그리고 체리 오렌지 포도 세종류가 있다는것이 눈에 띄네요..

 

아..참 왜 애니멀퍼레이드인지는 아시죠? 모양이 동물모양이라서 그래요..

 

 

자..그럼 제일 알고 싶은것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가 왜 좋은데요? 이유가?

 

16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 그리고 스피룰리나, 당근, 브로콜리, 현미 그리고 시금치 등 건강에 유익한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라는 멘트정도로 아이허브에서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그리고 미국에서 10여년 넘게

팔리고 있는 제품이라서 믿을수 있겠죠?

 

그럼 이거 어떻게 먹을까요?

 

씹어서 먹는 것이고 하루에 2정 입니다.(아이허브 제품 설명 페이지 참고하세요)

물론 씹을수 있는 아이여야 하겠죠? 대개는 3세 정도라고 하는데,씹어서 먹을수 있을정도는 돼야 되요..

걱정되시는분들은 아이가 확실히 큰 후에 먹으시는 걸로...

 

 

아이들이 잘 먹을까요?

 

애니멀퍼레이드 리뷰들을 보면 대개는 아이들이 잘 먹는다고들 합니다.

단,약 냄새가 조금 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음...사람마다 조금씩 냄새에 대한 견해는 틀린듯해요..

그래서 싫어하는 아이도 있다고 하네요..이건 아이들에 따라 차이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잘 먹는 아이들이 많다는 리뷰가 많은 편이에요..

 

 

 

 

[ 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 리뷰 보기 h ttp://kr.iherb.com/product-reviews/nature-s-plus....

 

 

 

 

이제 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 제품한번 보겠습니다.

 

 

 

5월20일 기준으로 23.16$ 정도 하는데요..가격은 시기별로 조금씩 차이가 날수도 있어요..

지금은 애니멀퍼레이드 제품을 구매하면서 어린이 치약 젤을 사시면 치약을 할인해 주네요..

 

아참..그리고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추천제품중에 애니멀퍼레이드 골드도 있는데요..

이 제품도 엄마들이 잘 찾는 제품입니다.

아참..아연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현재로서는 아연은 국내로 배송이 안되는것으로 나오네요..통관이 안되는듯해요..

 

 

아이허브에서 Nature's Plus 제품중에 솔직히 한국에 많이 판매되는 제품은 한글로 제품이름과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요.

제품사진을 누르시면 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 제품정보로 바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추천코드 [ CJZ160 ] 사용 부탁드려요...

 

 

 

 

 

 

 

 

 

 

 

 

 

사진 누르시면 아이허브 사이트로 바로 가실수 있어요..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 범위내에서 답변드릴께요..

 

 

 

Posted by 3nom
,